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진정성이 가득한 자모님의 실준 1강을 듣고 야심차게 2강으로 스타트!!!
솔직히 월부에서 부동산도 부동산이지만 가장 큰 허들이 임장보고서가 아닐까 생각해요.
처음 실준반을 들었을 때 양파링님과 주우이님이 해주셨던 강의를 필두도 임보를 써보려고 했지만,
워낙 방대한 양을 주섬주섬 주어담아 정리하는 방법을 몰라서 포기를 하고 있었어요.
재수강으로 첫수강하신분들이랑 다르게 나름 이해도도 높게 가져간다 생각이 들지만, 아무래도 파트별로 정리하고 마무리하는게 많이 부족했어요.
그래서 임보를 쓰면서 '아,느낌을 알겠는데, 그래서 어떻다는 거지?'라는 생각으로 정리되지 않고 마무리되지 않는 임장보고서로 끝이 났죠.
끝났으면 다행이지만, 그마저도 못하고 도중에 포기한게 한 두지역이 아니었어요.
주어 들은건 많아서 반마당은 마당이지도 않는다는 말을 들어, 나름 저의 마음속에는 제대로된 앞마당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부동산 공부를 하면서 지역을 보지만 임장보고서가 마무리도 정리도 안되니깐, 완벽하지 않다라는 생각으로 정말 말 그래도 공부로만,눈팅으로만하고 있었던 것같아요.
그런데 이번 실준 2강의 밥잘님을 통해서 귀한 밥잘님의 피와땀으로 만들어진 원페이지 정리 부분의 포맷을 보며 나의 임장보고서에도 벤치마킹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정리된 페이지를 통해서 밥잘님이 그 지역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생각정리, 시각, 인사이트들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한 시간들이었어요.
특히나 조곤조곤하면서 할말 다하시는 강의 스타일에 시간이 언제갔나 싶을 정도로 집중해서 듣게 되었네요ㅎ
처음으로 대장정의 월부 강의를 이틀만에 강의완료하는 기엄을 ㅋㅋㅋ
월부스타일로 배운다면 정말 리스크대비 만빵하면서 할 수 있겠지만, 그에 따른 많은 허들 중 임보의 허들을 잘 넘을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주신 밥잘님께 감사드리고 임보에 꼭, 벤마하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진짜으르신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