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1/21 선개드 튜터님과 튜터링 데이 후기
첫 지투반 그리고 고대하던 첫 튜터링데이!
우리 선키즈동료분들과 차근차근 지역을 밟아 나가면서 언제나 우리들에게 조언을 아낌없이 해주셨던 선개드 튜터님!
드디어 실물 선개드 튜터님을 만나 오프라인으로 튜터링 데이를 할 수 있었다!
같이 스터디룸에서 PPT 뽑힌 근쌤님 챠차님 슬조장님 발표를 듣고 각자 BM할 부분을 얘기 나눴는데
우선 정말 다들 임보를 너무너무 잘 쓰신다 나는 이제까지 그저 자료 올리기에만
급급했던 것은 아니었나 반성하게 되었다. 배울 점이 너무 많은 우리 선키즈분들!
그리고 거기서 다시금 집어 봐야할 것이라든지 중심적으로 봐야할 부분을 선개드 튜터님이 집어주시고
조언해주셔서 더욱 뜻깊었다.
그후 점심을 먹고 카페에 가서 사임 질문사항 얘기를 나눴는데 다른 선키즈 분들의 의견을 들으면서
점점 도출해나가니 너무 재미있었다. 마지막엔 선개드 튜터님이 조언으로 마무리해주시면서 더욱 나아갈 방향을 알 수 있게되었다.
그리고 튜터님과 함께 비교지역 분임을 같이 걸으면서 얘기를 나눌 수 있었는데 배정받은 지역과 또 사뭇다른 분위기라 새롭고 튜터님과 선키즈분들과 함께 또 임장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다. 내가 막 건강하지는 못하는 상황인데 언제나 양해해주고 다정하게 이끌어주는 우리 선키즈분들과 아낌없는 조언 주신 선개드 튜터님께 너무 감사드린다.
튜터링데이 너무 순식간에 훅 지나간 느낌이다. 이 시간의 소중함을 나의 기억에 소중히 담아야겠다.
댓글
도끈성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