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조모임 후기 [실전준비반 50기 28조 라울]




근무중이었지만 실준반 3주차 조모임을 우여곡절 끝에 진행했습니다!


마이크는 켜지 못하고 카메라도 잠깐 잠깐 여유가 될때만 켤 수 있었는데요


조모임 웨일온으로 참여하고 있지만 다른 조원분들도 귀한 시간 내서 참여하시는 만큼


제가 제대로 참여 못할 때 마다 죄송스러운 마음이 컸습니다ㅠㅠ


하지만 다들 너그러이 양해해주시고 또 좋은 의견 공유해주셔서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3주차가 되가니 임장도 두번이나 다녀오고 단지분석까지 해보면서 월부에서 실질적으로 투자를 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단계들을 다들 경험해보고 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분위기 임장 때는 그저 어떤게 임장인지도 모르고 따라다녔다면 이제는 분위기 임장과 단지 임장 때 각각 무엇을 봐야하는지 그리고 단지 임장을 하면서도 이 아파트는 어떤게 장점이고 어떤게 단점인지 어느정도 눈으로 보면서 파악이 잘 된다는게 3주동안 저와 조원들의 공통된 성장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이번 조모임에서는 각자 실준반을 들으면서 어떻게 시간관리를 하면서 강의와 과제를 병행하고 계신지 그리고 단지임장까지 마친 이 단계에서 어떤 아파트가 가장 눈에 들어왔는지를 공유하였는데요!


육아와 업무를 병행하시면서도 강의와 과제를 해내시는 모습이 정말 큰 귀감이 되고 존경스러움 마저 느껴졌습니다ㅎㅎㅎ

저처럼 아직 업무만 하고 있는 사람은 불평하거나 힘들어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현재 광명시 전체를 임장하고 있는데 그 중 대부분 조원분들도 좋은 생활권으로 뽑으신 철산동에서 철산 래미안 자이가 가장 좋은 아파트로 뽑혔다는 점에서 저의 선택과 일치하였는데요

제가 아파트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 기준이 다른 분들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점에서 나름 위안?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이제 한주만 남겨둔 실준반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강의와 과제 임장 진행해보겠습니다!


댓글


라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