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 [ 실전준비반 51기 73조 발걸음]

일요일 단지 임장 후 마지막 강의를 들었습니다.

오늘 영하날씨에 왤케 힘든지 모르겠어요. 그 전주, 그전전주에는 이렇게 힘들지 않았는데요.(왜 그럴까요?)

힘든 몸을 이끌고 강의를 들었을 때 저도 모르게 눈물이 핑!! 흘렸어요.

월부환경 안에서 몇 년 동안 강의를 듣고 서울기초반,실전준비반 강의를 듣고 임장을 했습니다.

언젠가 앞마당이 생겨서 비교평가를 하고 투자로 이어질 때 매수를 통해서 실수 한건 없는지 다시 한번 복귀하고 , 버틸 수 있는지 파악 해서 하락장을 맞이 할때 좋은 투자 물건을 놓치지 않을꺼예요.(김희애버전 ㅎㅎ)

첫 월부 입성 후 1년에 한 채씩 또는 매달 한 채씩 하면 나두 곧 경제적 자유를 얻을 거라는 착오,역전세 맞을 때 준비,기타등등 여러 사례를 알려 주셔서 정말 고마운 강의였습니다. (마포구민으로써 ㅎㅎ)

많이 투자 하는 것도 좋지만 내가 케어할 수 있는 만큼만 투자하면서 은퇴자금도 마련하고 ㅎㅎ 이번 실전준비반 강의 임장지를 "수원시 영통구" 임장을 통해서 수원을 조금 이나마 알게 되었습니다. 저도 점점 앞마당을 늘려야 겠다고 생각 했습니다. 다음 달에는 용인시 수지구를 임장을 하면서 임장보고서는 잘 쓰지는 못 하지만 매달 앞마당을 늘려가겠습니다. 앞으로 비교평가를 통해 가치 성장 투자자로 성장 해 나가겠습니다.


댓글


발걸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