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2강 강의 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66기 5조 미모성사]

  • 23.09.09

안녕하세요

미모성사(미라클모닝으로 성장하는 사람)입니다.

 

 

다시 한 번 느끼지만 사람은 본인이 관심 있어 하고, 본인이 하고 싶어 하는 것에는 흥미를 잘 가지는 것 같습니다. 만약에 다른 투자 공부였으면 지루했을 수도 있지만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들으면서 지루하지 않고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 집중하며 들었다.

1강에는 왜 우리가 투자를 해야 하는 지를 배웠다면 2강에서는 어떻게 투자를 해야 하는 지 배운 거 같습니다.

저는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 책 읽기부터 시작을 하였습니다.

나는 마트 대신 부동산에 간다,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하라, 나는 부동산과 맞벌이한다, 엄마의 첫 부동산 공부의 책들을 읽고 부동산 투자에 기본 개념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책만으로 실천투자를 하기에는 많은 것이 부족하다고 느껴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여 듣게 되었습니다. 전체 강의의 50%를 들은 이 시점에서 잃지 않는 투자가 매우 중요하게 배운 거 같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도 투자를 하지 않으면 독서 10, 강의 8, 동료 9, 부자의 태도 7, 실전 투자 0 (10*8*9*7*0=0) 제로라는 말씀 정말 명심하고 명심하여 실전 투자하는 그날까지 꾸준함으로 실천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월부에 투자를 배우러왔지 공부만 하러 온 것은 아니니깐요.^^

아무리 좋은 열매가 눈앞에 있어도 따먹지 않으면 아무소용이 없는 것 같습니다.

열반스쿨 강의를 통해서 기초를 다지고 임장을 해서 임장보고서도 작성하여 저의 실력을 키워나가야겠습니다.

 

투자의 신도 100%의 성공은 없는 거 같습니다. 부동산투자에서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서는 열심히 임장하고 임장보고서를 통해서 물건을 볼 줄 아는 눈을 키워야하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리스크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2주차 강의까지 들으면서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웠습니다. 앞으로의 강의는 실전적인 내용이 더욱 많을 것 같아서 많은 기대가 됩니다.

이상 강의후기를 마무리합니다.

 

오늘도 실천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는 미모성사입니다.


댓글


미모성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