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리치레인 입니다.
지방 투자에 대해서 월부에서 강의를 들으며 나 자신에게 매타인지를 갖고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를 수없이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지금도 지방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올 한해는 지방 투자만 집중한다는 생각으로 지기반, 지투반으로 한해를 복습하고 연습하고 반복하자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올해 반드시 1호기를 달성하겠다는 생각도 다지게 되었습니다. 늘 시간이 부족하다는 프레임에서 아무것도 못하게 나를 가두고 있었지만, 독서를 통해 하나 하나 나를 깨고 월부의 동료들과 함께 그 벽을 깨고 있는 것을 볼때 신기하기까지 했습니다.
제주바다님의 A, B지역 분석을 들으며 그 지역에 대한 이해도와 선호도에 대한 차이를 다시한번 복습하게 되었습니다. 지방기초반을 재수강하는 것인데도, 왜이렇게 또 새로운지....-_-;;;;; 아직도 멀었구나를 생각하며 진심어린 제주바다님의 강의와 조언들이 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갖게 해 주시고, 조장님과 동료들의 응원과 도움으로 또 한번 도전하고 또다른 산을 넘어가 보리라 다짐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대구 임장때는 평지를 다니는 것만으로 온 다리가 아팠는데, 이번 부산은 워낙 언덕이 많다고 들어서 사실 겁이나기도 하고 함께 해 나간다는 기대감이 교차됩니다.
제주바다님의 긴긴 시간을 다양한 시각으로 설명해 주시고, 강의 내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
리치레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