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전에 만나던 여자친구가 이런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수많은 아파트 중에서 왜 내 집은 없는 거냐고 저는 그때까지만 해도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넘겨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안가 그 친구와는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었지만 제가 버는 돈이 적은 것이 불만중에 하나였다고 하더군요.
그렇게 나이가 서른 중반이 넘어서야 일을 해서 돈을 버는데 왜 나는 경제적으로 윤택하지 못한 것인가에 대한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자본주의와 재테크에 대해 너무 몰랐던 내 자신이 너무 부끄럽고 바보 같아 보였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미 저 앞에서 달려가고 있는데 나만 뒤쳐져서 걷고 있는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월부tv의 너나위님을 알게 되면서 많은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곧바로 도서관에 달려 가서 너나위님의 책과 너바나님의 책을 찾아 읽기 시작했습니다.
두 분의 책을 다 읽고 난 후에 나도 아직은 늦지 않았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너나위님과 너바나님의 강의를 꼭 한번 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이번 열반 스쿨 기초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1강 강의를 다 듣고나서 참 많은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고 났을때는 어떻게 부자가 될수 있을까하는 막연한 생각들 뿐이었지만 1강 강의를 듣고나서 어떻게 시작하고 어떻게 준비해 나가야 하는지 그리고 부동산 투자를 통해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떠한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 너무나 잘 알게 된 것 같습니다. 벌써 부터 다음주 수요일에 열리는 2강 강의가 기대되는 일요일 오후 입니다. 열반스쿨 기초반 강의를 들으시는 모든 수강생 여러분! 이번 주 마무리 잘 하시고 다음 주 강의도 열심히 공부하도록 합시다.~!
댓글
알베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