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기초반 1강 강의후기(열반스쿨 기초반 72기66조 후카)

내 나이 71년생 53세 주부

이제는 올해는 몇 살이지? 라고 더 이상 생각하지 않게 되는 나이가 되었다.

한살 이라도 적게 말하고 싶어 만 나이로만 생각하는 내가 웃프다.

해외 생활 20년하고 귀국하니 우리나라는 너무나 발전되어있었고 집값은 일반인들은 접근하기 힘든 정도로 올라와 있었다. 나름 알뜰하게 살고 내 집 마련도 하고 했지만 지금이라도 자산을 불려 놓지 않으면 아이들 시집 장가도 못 보내겠다 라는 생각에 정식으로 배우고 싶어서 유투브 강의만 듣다가 월부 정규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다.

1강은 부동산 투자 하기 전 가져야 하는 마음가짐과 나를 돌아볼 수 있었던 강의였다.

말씀 하나하나가 진심으로 느껴졌고 꼭 끝까지 완강하여 좋은 결실을 만들어 내고 싶은 열망이 200프로 솟아 났다.

너나위님이 왜 이 강의를 꼭 들어보라고 하셨는지 알 수가 있었다.

하루하루 학교 다니는 기분으로 아이들 학교 보내고 나서 커피 한잔 하고 컴퓨터를 켜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

이제 동네 친구들과 만나서 수다 떨 시간이 없을 것 같다. 강의 듣고 정리하면 후딱 저녁 시간이 오니 한가하게 놀 시간이 없는 게 나름 뿌듯하다.

마지막 강의 후에는 내가 어떤 결과를 낼 수 있을지 기대하며 이 글을 마친다.



댓글


user-avatar
엣프제user-level-chip
24. 03. 11. 17:49

ㅎㅎ 동네친구분들... 잠시 안녕...☆ 저도 친구들과 만나는 시간은 줄었지만.. 이전보다 훨씬 더 가치있게 하루를 살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후카님 남은 강의도 홧팅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