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장군 도담맘입니다.
허겁지겁 사임 제출, 강의 완강 후 후기를 작성해봅니다.
처음이라 모든 것이 어렵고 힘든 실전반, 2주차를 무사히 보냈습니다.
거짓말을 잘 하지도 못하고 하는 것도 싫어하는 제가 태어나 처음으로 부사님과 통화하고, 매임 예약을 해낸 오늘이라 그런지 새벽보기님 강의가 더욱 더 생생하게 와 닿았던 것 같습니다.
역시나 실전에 특화된 강의!
강의를 들으며 용기와 희망을 얻기도 하고 실수해서 부사님께 검거당하면 어떻게 하나 걱정도 하면서 즐겁게 수강했습니다.
모든 것이 새롭고 매임 전 이 많은 내용을 복습하고 실전에서 잘 적용할 수 있을까 걱정이 앞서지만, 함께 하는 동료가 있고, 매임 전 이렇게 좋은 강의와 노하우를 듣고 임할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며 또 새로운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월부는 이렇게까지 떠먹여 줄 수 있나 싶을 정도로 강의도 너무너무 유익하지만 마지막에 동기부여가 팍팍되는 튜터님들의 진심어린 경험과 조언 한마디 한마디가 참 힘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제대로 된 첫 임장과 임보를 실전반에서 마주해 하루하루가 벅찬 저에게 찰떡같은 조언.
투자 선배로서 너무나도 대단해 보이는 새벽보기 튜터님도 너나위님, 코크드림님과 촬영하며 느끼는 솔직한 감정이 저와 다를 게 없다는 사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망치고 싶지 않고 잘하고 싶어서 한 발 한 발 앞으로 나아가는 그 모습에 저도 다시 한 번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습니다.
느릴지언정 절대 포기하지 말고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자!
아직 많은 여정이 남았지만 하루하루 매시간을 충실히 살아내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월부와 함께하는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하고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댓글
이장군 도담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