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늘고 길게가는 투자자 윤토리입니다.
새벽보기님 팬입니다!! ㅋㅋ
실전반에 오면서 가장 기대했던 강의였고,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강의였습니다.
경험이 따라오지 않으면 알 수 없는 것들이 있죠. 실전 투자라는 것이 그런 영역이 아닌가 합니다.
이제 막 발을 뗀 초보 투자자에게 선배투자자로써 들려줄 수 있는 A to Z를 모두 꽉꽉 눌러 담아 보여주신 새벽보기님의 강의가 앞으로의 청사진을 그리는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초보시절의 이야기를 들려주신 점이 좋았는데요, 대체 얼마만큼의 노력을 얼마의 기간동안 투입해야 "잘 하는 투자자"가 될 수 있는지가 알고싶었던 제게는 머리를 때리는 이야기가 가득이었어요. 1달에 54개의 부동산ㄴ... 가능한가? 놀라며 들었지만 ... 새벽보기님이 하셨으니 가능하다는 것. 지금까지의 내 공부에는 기준이 없었구나를 꺠달았고, 새벽보기님이 말씀해주신 성공하기 위해 쏟아부어야 하는 그 기준에 닿는 공부를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 기준이 확신있는 투자의 기초가 된다는 것. 잊지 않고 정진하겠습니다.
다양한 사례를 곁들여서 이야기해주신 점이 참 좋았고 서울에 앞마당 하나도 없어서 뭐 거의 그냥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음음 하고있다가 앞마당인 수성구 붙여주셔서 잠깐 신났습니다 ㅋㅋ 그리고 선호도 파악... 아직도 그게 참 어려운데요 선호도를 보조적으로 파악하는 방법을 실용호신술 너낌으로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숨기는 것 없이 다 보따리 풀고 확확 내놓아주신 느낌!
정말 실전 투자자의 알파와 오메가를 모두 짚어주셔서 투자라는 것에 대한 해상도가 높아지게 해준 좋은 강의였습니다.
그리고 새벽보기님의 "여러분 나이드신 분들이 얼마나 힘드신 줄 아세요"에서 ㅋㅋ 울컥... 아 힘들어요 진짜.. 울컥했습니다. 그래도 같이의 가치를 만들어나가며 월부 안에서 새벽보기님께 배운 제자답게 좋은 투자자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좋은 강의해주신 새벽보기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우리 모두 힘든 구간을 만나겠지만 다 지나가면 밝게 웃을 수 있겠지요.
새벽보기님의 유튜버 생활도 응원합니다.
새벽보기님 감사합니다.
댓글
윤토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