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장님이 준비해주신 임보 루트(커스텀맵 어플로 동기화까지) 같부님 짱짱짱~~!!
→ 노량진 에서 시작해서 생활권이 봐뀌기 시작하는 지점도달~!! 역시 동작구 언덕길에 언덕길~~!!
▶ 꼭대기에서 만난 학원과 청소년 도선관이 눈앞 딱(생활권이 봐뀌는게 확실히 느껴졌다.)~!!
-> 열심히 걷고 주변을 두리번 두리번 거리고있는 56조~!!!
-> 자매 같은 우리 56조 조원들~~!!
(사진이 옆으로만 올라간다 아직 작성툴에 적응을 못한건지;; 돌릴수없다 )
-> 동작구 대장 아파트 안으로 들어가 커뮤니티 시설이 뭐가있는지 등을 봤고 흑석역 봐로 앞에 위치해 강남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특성과 고층에서는 한강뷰가 보인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주변 생활권이 노후화(낙후) 되어있고 뒤쪽으로는 대학병원이 있으나 너무나도 낙후된 시골 읍내 5일장 갔을때나 느낄수 있는 분위기로 풍기고있었다(물론 재개발 후보지로 올라 천지 개벽을 할것같다).
편의 시설 이라고하면 대학병원(편의 시설이 맞나;;)? 말고는 주변에 시장 이있는걸말고는 특이한 장점이 없다.
내가 만약 아이를 키우는 아빠라는 가정하에 이런 분위기에서는 키우고싶지안다~!! 학교도 살작 언덕에 위치해있고 주변에 차량이 너무 많이 다닌다.
→ 생각하지도 못한 선물을 받게되었다.
조장(같부)님 이 준비해주신 조원들의 비전보드 사진. 그뒤 문구 "꿈을 그리는 사람은 마침내 그꿈을 닮아갑니다"
너바나님 께서 항상 해주시는 문구라고한다. 손수 짤라서 손글씨로 문구까지 너무나도 감동스럽고 고마웠다.
중학교 및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단지였다. 늘고운님 말에따르면 여기는 학생수가 늘어서 교실 증축 공사를 진행 하고있어요~~!! 라는 말에 속으로 엄청나게 놀랐다. 대한민구 출생률 0.7%에 서울 도심에서 폐교 하는 학교가 나온다는 이때 학생수가 많아서 증축이라니~!! 거기다가 24평대는 물건도 않나온다고한다.
(여기가 아기를 키우고싶은 곳이구나) 라고 속으로 생각했다.
그리고 이곳은 나에게도 친숙하기도한 곳이다. 전세집(빌라)을 구하로 이뒤쪽으로 집을 보려다니기도 했고 이곳근처에서 여자친구가 일을 하기도 했기때문에 종종 들렸던 곳이기에 어느정도 알고있는곳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실제 이렇게 단지안에 들어와보고 집에들려서 직접 보니 내가 직접 보고 격지 않으면 알고있는게 아니라는 생각을 할수 있는 시간들이였다.(앞으로 발로 뛰어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나의 첫번째 분임 및 열기 마지막 오프라인 조모임이 끝났다.
아~~~!! 잠깐
임보를 갈때 모자는 필수, 썬크림, 편안한복장 필히 ~!!
생각보다 날씨가 더워서 혼났다. 무릎보호대를 하고가야해서 안에 히트텍바지를 입었다가 하루종일 땀을 흘렸던 하루였던것같다. 이렇게 한발작 성장하는듯 하다.
그리고 지역분석한 사진이 안올란다 파일로 올려놔야겠다(같부님작성표~!!)
지역분석.jpg
댓글
우와~~~!! 이정도면 '동작구 분임 뽀개기 가이드북' 인데요!!ㅎㅎㅎㅎ 다재다능한 위님의 발전이 너~무 궁금합니다! 머지않아 월부 제자 양성에도 힘쓰실것 같아요~~ㅎㅎㅎ
위님 임장후기 너무 밝고 재밌게 쓰셨네요 ㅋㅋ 오늘 분임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위님~!! 정보 뿐만아니라 글도 너무 쏘옥쏘옥 잘 읽히는데요 ~! 위님이 튜터가 되어 많은 분들을 이끄는 모습을 그려봅니다 =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