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눈이 떠져서 뒤척이던 중 '이럴 시간에 강의를 듣자!'는 생각이 번뜩 들어 오프닝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동기부여 내용의 영상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짧은 강의에도 알찬 내용들을 공부할 수 있는 내용이라 놀랐습니다.
30여 분의 강의로 알려주신 내용들을 더 깊이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짝 엿본 강의 내용 자체가 동기부여가 되는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오프닝 강의를 통해 앞마당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 그리고 점차 늘려가야 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내마중 강의 수강 후 월부 게시물들을 보면서 '앞마당'이란 말은 많이 봤지만 왜 필요한지는 알지 못했습니다.
이번 실준반 강의를 통해 확실히 배우게 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지금까지는 여러 이유로 임장을 차일피일 미뤄왔지만..
이번엔 '걷는 만큼 배운다'라는 생각으로 밖으로 열심히 나가봐야겠습니다.
책상에 앉아서만 투자가 가능했다면 모든 분들이 더우나 추우나 발품 팔며 임장을 다니시진 않았을 테니까요!
마무리를 하시며, '더 큰 수익이 나는 곳이 있지 않을까'를 생각하며 투자를 계속 미루기보단
'잃지 않는 선에서 '내 상황에 맞게' 투자를 고려해보라는 당부를 해주셨는데요.
저는 이 내용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시작하는 단계인 제가 '큰 수익'에만 집중하고 있었던 것 같아 정신이 번쩍 들었거든요.
잃지 않는 투자를 가장 우선순위에 두고, 욕심에 눈 멀지 않도록 정신줄 단디 잡아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지금부터 앞마당을 하나씩 늘려가며, 동시에 지혜와 경험도 차곡차곡 쌓아가겠습니다.
의지 뿜뿜하는 조원분들을 만나 함께 으쌰으쌰하며 성장하는 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나 자신 화이팅!
동료분들 화이팅!
댓글
와 새벽에 뒤척이다가 강의라뇨!!! 무무이님 의지가 엄청납니다. 정말 시간의 축적 무시 못하니 우리 하나씩 쌓아가보아요!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