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수강계획]
4월에는 실전 준비반을 듣고 임장보고서까지 쓰는 방법까지 배우고 나면 실질적으로 임장을 다닐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행히도 모르는 지역을 가서 앞마당을 하나씩 만드는것이 꽤 재밌을것 같습니다. 원래 걷는것도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달에는 실전준비반을 들으며 진지하게 강의에 임해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다음달 지방투자기초반을 신청해서 주로 지방에서 먼저 투자를 하고 싶기에 또 지방투자의 개념도 배우고 싶습니다. 이렇게 급하지 않게 하나씩 만들어가는것이 목표네요.
[90일 동안 만들어갈 습관]
매주 주말에는 책이나 공부를 하며 집에 있었는데 이제는 매주 일요일이면 일요일 정해서 임장을 가는 날로 지정해야 겠습니다. 매주 돌아오는 일요일마다 앞마당을 위한 임장데이로 습관이 만들어진다면 자신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나가게 될 것 같네요. 현재는 4권의 책을 동시에 각권마다 하루에 20~50페이지 정도 읽어가는데 한달이면 4권을 읽었는데 책을 더 많이 읽어보고 싶어집니다. 예전에는 경제에 관한 책이나 자기계발에 관한 책들을 읽었다면 다양한 분야의 책들을 이제는 접해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미리 사놓은 책들을 다 읽고나면 시도도 해볼 생각입니다. 아 그리고 매주 주말에 강의 내용을 복습하는것도 습관 만들기에 하나입니다. 강의 내용이 머릿속에 계속 남아있도록 만들기 위해선 꾸준한 복습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퇴근 후 저녁식사 이후의 시간은 온전히 나만의 시간이므로 그 시간을 지금까진 책읽기나 공부, 어떤 날엔 영화나 유튜브를 보기도 했으나 앞으로 목표를 달성할 때 까진 시간 배분을 잘해서 영화나 유튜브 보는 시간은 제외시켜버리고 오로지 나의 발전을 위한 시간으로 투자를 해야겠습니다.
누구에게나 시간은 공평하게 주어지지만 각자 그 시간을 활용하는 깊이는 다르듯이 훗날 뒤돌아 봤을때 그 시간을 참 잘 보냈다는 생각이 들게끔 지금보다 더욱더 값진 시간과 나에 대한 투자를 가치있게 보내고 싶습니다.
[달성 시 보상]
이 끝에 보상은 항상 꿈을 달성하는 것이기에 이런 사소한것에 대한 보상보다는 먼훗날에 꿈에 다가섰을때 그때까지 저를 응원하고 지원해준 주변의 모든 분들에게 보상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제 다시 시작이란 마음으로 이번 달 강의를 기대하며
한달동안 함께한 저희 조원분들과 조장님께 고생하셨다고 이 글을 대신해 전하고 싶네요^^
고생하셨습니다.(^^)(--)(__)
댓글
어냥차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