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클로이씨입니다.
신청부터 떨렸던 지방투자 실전반 1강을 들었습니다.
실전반을 들으신 분들은 항상 저와는 다른 시야와 태도를 가지고 계신것 같아서 어떤 내용을 다뤄주실지 궁금했는데요.
밥잘님의 강의를 많이 들었던 것은 아니지만 이번 강의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공부하는 사람이 아닌 투자자가 되어야 한다.
아직은 잘 모르니까 지금은 열심히 공부해야지! 했던 마음이었는데 머리를 띵 맞은 것 같았습니다.
투자를 하러 월부를 시작했는데, 학생처럼 공부만 집중하고 있었던 것 같았어요.
이번 강의를 통해서 학생이 아닌 투자자의 태도와 마인드를 제대로 탑재해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물어보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해주셨는데요
질문 하나하나 저의 마음을 들여다보신 것처럼 질문에 대해서 꼬리를 물어가면서 예시를 들어주시니 이해가 더 많이 됐습니다. 초보자이다보니 명쾌한 답변, 명확한 매물을 찝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시장,매물,공급 등 여러 상황으로 인해서 기준과 답변이 달라질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최종적으로 이번 한다을 통해서 돈을 쫒는게 아닌 돈이 쫓아올 수 있는 사람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달을 열심히 달려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평생할 건데 조금 천천히 갈까라는 마음보다는 밀도있게 집중해서 어느정도 수준에 올라갈 수 있도록 끌고가도록 하겠습니다.
밥잘님의 말씀처럼 지방투자실전반 수강생은 투자로 인생을 바꾸려는 의지가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월부 환경속에서 학생이 아닌 투자 동료로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밀도있게 한달을 보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