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우선 실전 2강 임장보고서 파트를 천사와 같이 친절하신 밥잘님께 받게 되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임장보고서는 제게 가장 높은 산 입니다.
전 이리저리 놀러가듯 걸으며 관찰하는 임장은 아주 좋아하지만
방구석에 앉아서 컴터 앞에서 집중하여 쓰는 임보는 매우 힘들어 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임장하면서 가장 상태가 좋아보이고 동네에서 사람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냥 보기에 제일 좋은 거 사고 싶은 요거이 전세 잘 빠지겠다! 라는 생각이 들면 그거만 맘에 들어오고
다른 아파트들을 뜯어봐야할 필요가 있을까? 라는 꼼수가 튀어나옵니다.
수익률 보다, 가격결정요소보다, 검증보다 그저 겉모습을보며 판단하는 스타일이랄까...?
그러나 이제 돈을 밀어 넣을 생각을 하니
예전의 날로먹는 버릇을 버려야겠다는 생각 뿐입니다.
제 이번 실준의 목표는 이제 실력과 함께하는 초심. 그 이상 그 이하가 아닌지라...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나의 임장보고서!
그리하여 임장보고서 강의를
항상 용기를 주시고, 본인의 초창기 시절을 항상 고백(?) 하며
수강생들에게 위로와 안심을 주시며 진심으로 다가오시는 밥잘님에게 받을 수 있어서 큰 행운이었습니다.
많은 용기를 받을 수 있었고 하면 된다! 라는 마음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위로되는 말씀은 "임장보고서는 투자 계획서다"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지난날 화려한 임보를 추구하기도 하였고 더 어렵게 써야지 잘 쓴거라고 착각하며
난 저렇게 못해.. 하며 좌절했던 과거의 저의 눈물을 닦아준 강의입니다.
목적을 알고 핵심적으로 투자계획서를 작성하겠습니다.
이제 마인드는 되었다~ 과제하려 가야지!
그리고 사실 다 아는 내용들이었습니다.
하지만, 월부의 강의가 확실히 과거보다 더욱 체계적이고
정말 필요한 내용들로 전달력이 강한 강사들로 꾸려나가고 계시니 더 중고 신인같은 제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더불어 허들을 낮추어진 초보자 프랜들리한 강의가 지난 시간 헤맷던 제 모습이 안쓰럽기도 하지만
이 강의가 쉽게 들린다는 것이 제가 그동안 고생스러웠지만 계속 해왔던 것에 대한 방증이다 생각하며 감사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밥잘님 항상 생각하지만 좋은 강의, 용기주는 강의, 친절하고 핵심만 전달하시는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언젠가 오프라인 수업에서도 한번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월학에서 만나영~! ㅎㅎㅎ
댓글
새벽왕매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