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차 조모임 후기 [실전준비반 55기 92조 충만한삶]

웃고 있지만 불타는 토론했던 우리

벌써 2주차 조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1주차 분위기 임장 후에 처음 만나는 시간이였고 강의를 듣고 인상 깊었던 점, 분위기 임장 후의 느낌 등 다양하고 궁금했던 점을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1.가장 기억에 남는 한가지와 꼭 적용해보고 싶은점

제뤼님께서는 처음듣는 실준반 강의의 모든 내용이 흥미로워 재미있으셨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저는 임장보고서를 투자로 어떻게 연결시켜야 하는지, 임장보고서는 과제가 아니라 투자와 연결되어야 한다는 점이 가장 기억에 남는 한가지 였습니다. 꼭 적용해보고 싶은 부분은 인구와 소득 부분, 투자 결론 부분이였습니다. 한번에 모든 강의 내용을 듣고 이해할 수는 없기에, 꼭 다시 한번 강의를 들으며 복습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2.분위기 임장을 마친 후 내가 느끼기에 가장 좋은동네와 선호도가 낮을 것 같은 동네는 어디였나요?

팀원들의 생각이 가장 궁금한 부분이였습니다. 저는 철산동(모든 조원 동일 의견)이 가장 좋은 동네이며, 그 다음은 일직-광명-하안-소하 순였습니다. 의견들은 분분했고 공통적인 의견 중 하나는 일직동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다라고 하는 의견이였습니다. 개발 호재가 많고 환경이 우수한 일직동을 이해하는 게 제가 부동산 공부 통해 더 나아가야 하는 부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그 외

강의를 들을 때마다 바뀌는 생각들과 투자금에 대한 이야기를 진행하면서 많은 부분을 공감하고 나눌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알찬 조모임이였다는 생각이 들면서 단지 임장 이후 다른 분들은 또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듣고 싶어졌습니다.


댓글


user-avatar
총총00user-level-chip
24. 04. 18. 22:51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랜 시간에 걸쳐 쌓인 작은 변화가 엄청난 변화를 만들어낸다. 늘 그래왔다"_불변의법칙(모건하우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