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늘하루 감사한 일
- 바쁜 일들이 정리되어 내일 휴가를 쓸 수 있음에 감사.
- 내일 휴가 쓰고 하고 싶었던 ㄷㄱㅂㄱ를 ㅇㅈ 할 수있음에 감사.
- 포기하지 않고, 부동산 강의 2주차까지 무사히 달려온 것에 감사.
2. 가족에게 감사한 일
- 퇴근해서 들어오는 아빠 힘내라고 힘껏 안아주는 첫째, 둘째, 셋째에게 감사.
- 맛있는 저녁으로 소불고기 대접해주시어 몸보신 시켜주신 와이프께 감사.
- 일요일에 장모님 생신인데, 튜터링 데이 참여 허락해주신 와이프께 감사.
3. 동료에게 감사한 일
- "형은 정말 꾸준하네요. 형은 회사임원보다 성공한 삶을 살꺼에요"라고 칭찬과 응원해준 동기에게 감사.
- 퇴근 시간 때문에, 17시 튜터링타임 놓치더라도 정리대빵 조원님들 덕분에 리뷰할 수 있음에 감사.
4. 오늘의 나에게 감사한 일
- "넌 항상 웃는 모습이 멋진 것 같다." 친하지 않은 타팀 상사에게 전해들은 말이,
내 삶의 하루 하루를 영 이상하게 살아내고 있지는 않구나라는 것에 감사할 수 있음에 감사.
5. 내일의 나에게 감사한 일
- 무사히 내일 목표했던 ㄷㄱㅂㄱ의 ㅇㅈ을 마무리하고 건강하게 웃으며 가족품으로 돌아옴에 감사.
댓글 0
퍼런하늘 : 티쿤님, 감사통장 너무너무 좋아요!! 티쿤님 타팀 상사님 말씀처럼 티쿤님 인상과 분위기는 주변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매력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센스까지 겸비하시고, 배우고 있습니다!! 내일 목표로 하는 것(?)ㅎㅎㅎㅎ 화이팅팅입니다!!!
찡아찡 : 장모님 생신인데ㅠㅠㅠ 쉽지 않았다아! 가족들의 배려에 감사하네요 꾸준한 타쿤님 멋지십니다♡
굿리더 : ㄷㄱㅂㄱㅇㅈ 화이팅!!
럭키썬 : 튜터링 데이때 올람님 미소 볼 수 있겠네요^^
해잇 : 감사통장이라는 단어가 너무 좋네요! 저금처럼 차곡차곡 내 하루를 감사하게 쌓기! 올람님 오늘도 화이팅이요 🤟
우바로 : 티쿤님 어제 못봐서 넘 아쉬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