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실전준비반 57기 터닝24]

[밥 잘 사주는 부자 마눌님의 투자로 연결되는 임장보고서의 모든 것]


뭔가 방대한 느낌이 들었다. 그 느낌에 생초보인 나는 강의 듣는 동안 압도되는 느낌이 지속되었지만 강사님의 꼼꼼함에 놀라 점점 더 집중하며 들을 수 있었다.


지역정보와 입지분석 파트에서 더 구체적으로 배우며 복습할 수 있었다.

시세 조사와 정리 부분에 막막한 느낌이 들었지만 내 돈으로 더 좋은 것을 살 수 있는 중요한 부분이므로 과제를 해나가고 연습해서 후에는 가장 쉽고 재미난 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


생초보인 내가 1주차 과제부터 중수&고수분들 과제늘 보면서 그 수준으로 완료해보겠다고 하다 아직 마무리를 못해 밀려 있는데... 강의를 듣고 나니 내가 너무 욕심을 부렸다는 것을 알게 됐다.

알려주신 단계별 할 수 있는 부분부터 제대로 해서 완료를 해야겠다.


지금이 어렵고 막막한 나에게...


누군가에 늘 기대어 살아만 왔던 너가 어린 나와 가족의 인생을 스스로 책임지는 사람이 되고 싶어 한 선택에 많이 힘들지~~

그 선택을 위해 행동하고 있는 너의 모습이 대견하다가도...

몸과 마음이 지칠 땐 버거움에 눈물이 날 때도 많지!! 또 그럴 땐 오늘의 새벽시간처럼 책에서.. 강의에서 힘을 낼 수 있는 에너지를 얻고 또 한 발 내딛어 가게 되니 참 다행이야.

앞으로도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결과에 대한 확신을 갖고 앞서간 사람들에게서 배움을 얻으며 매일 할 일을 꾸준히 나가며 성장해보자!

지금은 막막함, 서툼, 두려움이 많아 모든 게 더디고 느린 것 같아 답답하지만 매일 매일 소중히 채워나가는 노력을 함께 해나가다보면 어느새 부쩍 성장해 있는 너와 마주하고 있을거야!!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 해낼거야!!

늘 옆에서 응원할께!!♡♡♡






댓글


터닝24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