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월부를 시작하며 제일 큰 어려움이 나의 투자 방향성을 정하는 것이였습니다.
가족들을 생각하면 주거의 안정성을 포기할 수도 없을 것 같고 그러자니 경제적 자유가 저 멀리 멀어지는 것 같아 동전의 양면성 같았습니다.
4강의 너나위님 강의를 다시 들으며 다시 한번 나의 상황들을 정리해 볼수 있었고 4가지 사례들에 대입하며 편익과 비용을 따져 볼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내가 가진 투자금..나의 상황들...시장의 상황에 따라 어떠한 투자나 대처를 해야 하는지...
투자전 여러번 강의 내용을 다시 봐야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드는 강의였습니다.
처음에 강의를 들을 때는 실제 사례들이 너무 넘사벽처럼 느껴졌었지만 충분한 투자공부와 투자 경험들이 쌓인다면 가능할지 모른다는 생각이 조금씩 들어갑니다.
요금 몇개월을 공부하면서 나의 이 시간이 헛되지는 않을까 의심이 들던 와중에 채찍질을 해주셔서 정신이 번뜩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말씀해주신 하얀 도화지에 10년 후 .. 5년 후 ...의 모습을 다시 그려보라고 하신 말씀이 재수강자로 기억에 남습니다.비전보드를 그린후 나태해져 가고 점점 잊혀져 가고 있던 나의 미래를 떠올리게 해주셔서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게 됩니다.
비전보드로 그렸던 나의 10년 후 모습을 다시 떠올려보며 뚜벅뚜벅 걸어 가봐야겠습니다.
?(물음표)였던 임장을 여러개의 !(느낌표)로 쌓아 10년 후를 그렸던 비전보드의 .(마침표)가 될 수 있도록 화이팅하겠습니다.
앞으로의 임장이 더더욱 기대됩니다.^^
설득력 있는 목소리와 연륜이 느껴지는 명품 강의를 들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댓글
3 부자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