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업에 대한 강의를 항상 듣고 싶었지만 제대로 된 강의일까, 많은 후기 들을 다 믿어도 되는 것일까 하는 생각 때문에 섣불리 강의를 듣지 못했었는데요, 부동산으로 시작되었던 월부에 대한 믿음 덕분에 첫 구매대행 강의도 월부에서 듣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안에 진행되는 강의라 그런지, 제가 많이 부족한건지 처음에는 따라가기가 벅차더라구요.
뭐 하나 하는데만 하루, 수정하고 요청하고 처리하는데 또 며칠.. 그래도 그렇게 하나하나 해결하고 보니 어느새 물건을 등록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았습니다.
아직은 어떤 키워드를 넣고, 어떤 물건을 올려야하는지 솔직히 잘 모르겠구요, 하다보면 눈이 트이지 않을까 일단 뭐라도 올리자는 심정입니다! 처음에 모르는 부분은 많은데 소통이 안되어 마음 적으로 조금 힘들었는데 여러 수강생 분들이 요청해주신 카톡단톡방도 열어주시고, 오프라인 특강, 실시간 줌 모임까지 진심으로 도와주고 계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월부에서 부동산 강의를 들으면서도 느낀거지만 강의 자체를 떠나 함께 강의를 듣고계신 분들과 소통하면서 그 분들께 얻는 에너지가 정말 값진 것 같아요. 모르는 부분에 대한 정보는 물론, 그 분들의 하루, 이야기, 노력 등을 보고 듣고 하는 그 공간이 오늘도 포기하지 않고 움직이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강의 중에 작은성공님도 말씀하셨지만 어떤 강의를 듣던간에 중간에 멈추지 않고 느리더라도 계속해서 나아가는게 가장 큰 비법이지 않을까 싶어요. 눈 앞에 당장 나타나는 성과는 없지만 언젠가는 그 성과를 후기에 남길 수 있도록 존버하겠습니다 ! 한달동안 애써주신 서과장님과 작은성공님 그리고 크루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댓글
이크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