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차 조모임 후기[실전준비반 70기 89조 푸르매]
7월 마지막 조모임을 어제 마치고 마지막 과제를 작성해본다. 첫 만남부터 마지막까지 참으로 자극과 위로를 많이 안겨주는 구성원이었다. 하나의 목표로 만났을지라도 서로 이끌어주고 배려해주는 모습에서 이런 사람들을 어디서 또 만날까 하는 생각이 든다. 담달은 잠시 쉬어가지만 어제의 나의 다짐 ‘나 푸르매는 더디지만 끝까지 가는 사람이다’를 실천하도록 노력해야겠
더디 가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환경을 만드는 것
부동산 투자에 대한 의구심으로 초반 시간을 보냈다는 자모님 말씀이 마음에 와 닿았다. 투자 관련 내용도 항상 새롭고 깨달음을 주지만 아직 주저주저 확신이 없는 나에게 나만 그런게 아니라는거, 포기하지 않는 환경으로 끝까지 하면 된다는 것, 이것이 이번 강의에서 가장 맘에 와 닿았다.
[실준반 70기 89조 자연 담은 수지맞은 조_푸르매] 라스트 조모임~! 모두 고생 많으셨어요, 사랑합니당!!
용인시 수지구 임장보고서[실전준비반 70기 89조 푸르매]
많이 부족하지만 우선 제출합니다.
3주차 조모임 후기[실전준비반 70기 89조 푸르매]
온오프라인으로 조원들을 일주일에 2번씩 만나다 보니 어느새 오래 알고 지낸 느낌이다. 벌써 한달이 다 돼 간다는게 실감나지 않고 여기까지 어떻게 왔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다. 너무나 열성적으로 임하는 조원들을 보며 항상 나의 부족함을 느끼지만 이 또한 나의 모습이니 나만의 속도를 유지해야 포기하지 않을 것 같다. 그리고 같이 하지 않았음 여기까지 오지 못했을
이번주 토요일 매임 단지만 우선 작성해 봤습니다.
[실준반 70기 89조 자연 담은 수지맞은 조_푸르매] 3주차 조모임 사랑으로 완~!
남들과 다른 시간을 산다는 것
강의 마지막 부분의 코크드림님이 말씀하신 남들과 다른 시간을 산다는 것, 이건 정말 쉽지 않은 선택이다. 그저께 친구들과의 오랜 약속을 뒤로 하고 단지임장을 하며 문득 단지 앞 카페에서 차를 마시고 책을 보는 손님들을 보니 내 자신이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건지 의문이 들었다. 유리에 비친 나의 모습은 땀에 절어 있었고 얼굴은 벌겋게 달아 올랐다. 무엇을 위
[실준반 70기 89조 자연 담은 수지맞은 조_푸르매] 11시간만에 수지 임장 지도 완성!!! 날씨야 고마워!
[실준반 70기 89조 자연 담은 수지맞은 조_푸르매] 우리덕에 비도 멈췄다눈~ 마지막 수지단임 시이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