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10억 달성을 위한 부자 마인드 갖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거의 1년 만에 재수강하게 된 열중반
일을 관리영역으로 만들어야 해서 잠시 강의와 임장, 임보와 멀어진 시간이었다.
혼자 강의를 듣고 임장, 임보를 쓸 줄 알았는데 조모임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 수 있었고 루틴을 만드는데는 오래 걸리지만 일상으로 돌아가는 건 정말 쉽다는 걸 직접 체험했다.
익숙해져야 할 일에서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주변 선배, 동료들과 이야기하면서도 나아졌지만 책을 보면서 마음에 위안도 받으면서 아 나에게 필요한 것이 책이었구나 책을 먼저 해보자였다.
(이렇게 말하면서도 지기랑 고민은 되었었다.)
새롭게 바뀐 열중반이라 내용이 더 궁금했고 실준 때 차근차근 임보의 세계를 알려주신 밥잘님이라 기대하며 들었는데 듣고 난 뒤 소감은 내가 제대로 안했나? 집중해야겠다이다.
강의 듣기 전까지는 기초는 다 했고 한 번 들은 강의니 좀 더 이해하기 수월하지 않을까 싶었다 .
강사님들께서 계속 말해주신 내용들을 아 들어봤어 알지 하면서 대충 이해했지 이것을 내 것으로 만들지 못했었구나를 알았다.
강의 쉴 때 하기로 했던 복습을 내가 소홀히 했었고 오히려 바쁜 일정 속에서 내실 있게 했었고 다시 어서 환경에 적응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추천 도서에도 나왔듯이 조급해하지 말고 제대로 배우면서 부자에 대한 생각과 태도를 단단히 해야겠다.
이번 강의를 들으며 앞으로의 임장할지 지역 범위를 줄이고 확고히 할 수 있어 좋았다.
어렵다고 내가 임장해야 할 지역보다 임장하기 쉬운 지역에만 집중했던 건 아닌가 반성하는 시간이었다.
밥잘님 강의를 들으면서 만들었던 앞마당과 반마당을 일부 시세트레킹 해봤는데 의미 있는 변화들이 있었음에 놀랐다.
강사님들께서 시세트레킹이 중요하다고 누누이 말하셨는데 왜 그러셨는지 알 수 있었다.
지방 입주물량에 대해 잘 살펴보았다 생각했는데 이게 해가 가까워지면서 추가되는 물량들이 많아 변동되는 지역들이 있었다.
BM
댓글
이번 중급반 1주차 강의를 듣고 많은 것을 느끼셨네요 루롤로님~ : ) ♡ 분명 꾸준히 하다 보면 동료분들보다 더 멀리 가있을 거라고 확언합니다!!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