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 실전준비반
밥잘사주는부자마눌,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월부 초보인 저 같은 사람은 실준반 이렇게 줄여서 말하는 것보다 '실전 준비반'이라고 말하니 조금이나마 이 강의의 커리큘럼을 상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도대체 실전준비반에서는 뭘 배울 수 있을까 막연한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워밍업 강의를 듣고보니 "아하~! 이런 걸 가르쳐 주시는구나", 열반스쿨 기초반에서 처음 접했으나 '그래서 어쩌라는 거야' 싶은 부분들을 실전의 방식으로 풀어주는 것 같더군요. 역시 곧바로 실전 준비반 신청한 것은 정말 잘한 선택인 것같습니다.
'당연히 다르겠지요' 정도는 누구나 생각할 수 있었을 겁니다. 그런데 '제주바다'님은 정확히 뭐가 어떻게 다르고 왜 다른지를 너무나 당연하다는 투라 설명해 주시네요, 이미 실천해서 성공하신 분들의 내공은 확실히 다르구나 생각됩니다. 거침없는 답변에 들어보니 "어 그러네" 싶은 정확성에 다시 놀랍니다. 이번 실전준비반에서 월부 강사님, 선배님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겠구나 벌써 기대가 됩니다.
"누구누구는 상승흐름을 잘 탓기때문에 그렇게 성공한 것은 아닐까, 지금처럼 한풀 꺾인 시장에서 나도 성공할 수 있을까" 라는 고민, 나만 하고 있는 것이 아니었다. 물론 거기까지도 알고 있었습니다만, 제주바다님께서 꼭 집어서 설명해 주시네요, 강의 속 질문자님도 그렇고, 강사이신 제주바다님도 그렇고, 저 또한 똑같은 걱정 또는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는데, 성공한 분은 확실히 '그렇게 생각하지 말라'고 하시는군요. 그렇게 자신있게 설명하시는 이유를 정확히 듣고 보니 궁금증이 풀립니다.
지금 당장 신청한 지역 둘러보러 가고 싶습니다! (오후에 분위기 파악하러 가보렵니다)
댓글 0
리치플랜 : 월부를 알게되면서 주변 아파트외 다른곳들도 관심을 갖게되었습니다 아파트를 찾아보다 우리나라 지리나 위치에 대한 감각이 너무 없다는거에 놀라기도 했구요 애들이 크고나니 이제 여유가 생기긴했지만 너무 늦은것아닌가 고민도했습니다 월부 유투브 사연들을 보면서 아직 경제적인 활동을하고 있으니 가능할거란 생각을하게되었고 투자에 대한 생각이 공부해보고 나도 함 해보자!! 적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많이 배우고 실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