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누군가의 강의를 듣고 그에 대한 후기를 글로 남긴다는게 제겐 익숙하지가 않아 어렵기까지 하네요..^^
앞으로 월부 안에서 살아남으려면(?) 이런 생활에 익숙해 져야 할 듯 한데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하구요..
가슴을 울리고 뇌를 자극하는 이런 감정(감성)들을 글로 옮기는 솜씨도 부족하고..TT
2023년 여름이 다가올 무렵 월부를 알게 됐고, '구해줘 월부'를 보면서 너나위님을 비롯한 많은 분들의 상담 모습을 보면서, 그 어디에도 찾아볼 수 없었던 진심이란 것을 보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겁이 많은 저는 생업의 무게로 내 스스로에게 핑계를 대면서 망설이기만 하다가, 8월에서야 월부에 가입을 하게 됐고, 처음으로 '너나위의 저평가 아파트 투자법'을 들으면서 용기를 낼 수 있었고, 과감히 실준반을 신청하게 됐네요..^^
제가 제일 궁금해 하던 '임장'에 대해 제대로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상담을 거치고..
과정이 시작되자 마자 정신없이 몰려드는 진행에 따른 많은 메시지들과 조편성 및 조모임, 집중을 요하는 강의, 이번 주 분위기임장까지 소화해야 하는 조금은 빡빡한 일정들이 아직은 많이 낯설기만 합니다..
각설하고,
첫 주차 강의로 자모님의 임장/임보의 본질과 기본에 대한 강의는 제겐 신세계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막연히만 알고 있던 임장에 대해 기본이 무엇인지, 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스킬보다는 Why와 What의 중요성에 대한 얘기는 그 어디에도 들을 수 없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저의 집 가훈이 "기본에 충실하자!!" 인데, 그에 딱 맞는 임장에 대한 '기본'이 무엇인지 조금이나마 알게 된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이제 그런 기본을 Action으로 연결시켜야 할 것이고, 현장에서의 나만의 경험들을 쌓다 보면 어느덧 저도 부린이를 탈출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가져 봅니다..
이틀만에 전체를 완강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자모님의 진심어린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완벽보다는 완료를 추구하는' 우리 64조 동료들과 함께 현장에서의 느낌을 쌓아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자기 최면을 넘어 자기 확신을 할 수 있어야 성공할 수 있다'는 마지막 멘트는 꼭 이 곳에서 뿐만 아니라 앞으로 남은 제 삶의 시간들을 채워나가는데 기본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과정에서의 결과물'을 만들면서 '꾸준함'을 가지고 '투자자로서의 행동을 습관화' 하다 보면, 저 또한 한단계 레벨업 되어 있는 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란 기대를 가져 봅니다..^^
각 단계별(분위기/단지/매물) 임장을 진행하면서 200% 강의 중 아껴 둔 100%를 복기하는데 활용하려 합니다..
다시한번 진심어린 강의에 감사를 드리며, 조언해 주신 각오를 적어 봅니다..^^
"2025년 10월 31일, 나는 반드시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 '2호기'를 보유한 투자자가 된다!!"
댓글
파파님 안녕하세요! 실준반 그리고, 같은 조에서 뵙게되어서 너무 영광입니다ㅎㅎ 목표하신 바 꼭 이루시길 바라며, 같은 투자 동료로서 힘이 되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