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준반 47기 17조 해냈고양]

  • 23.10.08

2025년 9월 14일,

나는 반드시 앞마당 15개 이상을 가지고 있고

저평가 아파트 2채에 투자를 성공적으로 한

해냈고양이 된다.



자음과모음님 사랑해요 ♡ 자모님 감사해요 ♥ (후기 모두 읽으신다니 고백으로 시작해봅니다^^)

이제까지 들은 강의 중 가장 필기를 많이 하고 가장 집중해서 들은 강의였어요!

강의 들으며 저 혼자 까르르 웃고, 박수 치고, 왜 이렇게 재밌냐며 조원들에게 카톡하고 그랬네요.


저는 열반 중급반>내집 마련반>열반 기초반을 수강하고 월부에 5개월차 지내고 있는 월부새싹입니다.

아직 땅에서 사알~짝 올라와서 콩껍질 머리에 이고 있는 새싹 중의 새싹이지요.

다른 강의들도 당연히 재미있었지만 저는 이번 강의가 가장 재밌었어요!

(너바나님 너나위님 방랑미쉘님 양파링님 유진아빠님 주우이님도 좋았어요. 사랑해요 월부쌤들!!!)


열반 스쿨에서 마인드셋을 하고, 나는 이제 진짜 실전이다! 이제 진짜 투자자다! 하고 생각하고 이론에서 실습반으로 넘어와서 제 마음가짐이 달라진 것일지도 모르겠지만

자모님의 강약조절 있는 말투 덕분에 귀에 쏙쏙 박히고요, 요점 정리해주는 강의 스타일 덕분에 너무나 쉽게 이해할 수 있었어요.

월린이들이 힘들다고 생각해서 포기할까봐 너무 걱정되어서 최대한 쉬운 방법으로, 최대한 할 수 있는 양으로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강의 듣기 전엔 과연, 내가, 매주 임장을 나갈 수 있을까?

몇 백 페이지 임장보고서를 쓸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이 많이 앞섰는데, 오~ 이 정도면 할 수 있겠다! 하는 용기가 생겼고, 하고 싶은 마음도 더 강해졌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러브레터는 이만 마치고요 ^^;;)


실전 준비반부터 우리는 투자 공부 하는 사람이 아닌 투자자이다! 라는 말씀이 정말 와 닿았어요.

월부투자자 된다는 것은 가치 대비 싼 물건을 찾아낼 줄 안다라는 뜻이고,

그러려면 임장을 통해 지역을 빠삭~하게 잘 파악하고, 물건 간 비교 평가를 할 줄 알아야 하기에

앞마당을 많이 갖고 있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BM.

(한달 원씽) 주어진 과제를 열심히 하고 임장보고서 쓰는 법과 앞마당 만들기를 제대로 알고 기본을 다진다!

(1주차 원씽)분임 지도를 직접 그려본다.




댓글


원소리
23. 10. 10. 13:47

조장님 저도 자모님 강의 넘 재밌어서 후딱 들었네용 ㅋㅋㅋ 저희조 대문사진도 멋있게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달동안 같이 화이팅해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