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난엄마] 24.07.05 7월 월부 챌린지 5일차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0705 ㅣ 실천


■ 독서 + 월부글 3개 읽기 : [부의 해답] - 시크릿의 과학적 해석?!

■ 아침루틴 : 절, 물, 유, 아, 침, 계, 독, 썬

■ 운동 30분 이상! : 절체조 20분, 실내사이클 35분 = 55분!

■ 블로그 글쓰기 : 하루일지 쓰면 2개 완료!

ㅁ 노션 배우기 : 완전히 까먹고 있었다?! -_-;;;; 노션보다 급한게 많나 보다 ㅠ_ㅠ;;; 배우고 싶은데... 안타깝다. 생각이 안났네!

■ 가족 : 전화드리기

ㄴ 가족 사랑을 잘 표현하지 않는 토종 K 차녀?! ㅋㅋㅋㅋ 그럼에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부모님이 나이가 드신다는 것은... 돌봐야 드려야 하는 나이가 된다는 것이니까... 대화를 할 수록 부모님께서 작은 것에 섭섭해 하심을 느낀다.

■ 살림 : 정리(싱크대 정리) + 다이소, 과일가게 쇼핑!

ㄴ 쇼핑을 좋아하지 않지만 다이소 가는 것을 행복해 한다. ㅎㅎㅎ 다이소와 그릇을 사는 것을 좋아한다. 정리는 싫어하지만.... 그래도 단순하게 살고 싶어하는 미니멀추구리스트 ㅋㅋㅋ 미니멀리스트는 아니다. 물건이 너~~~무 많다!

■ 시댁 갈 준비하기 - 반찬통을 잘 챙기자?!

■ 저녁루틴 : 청국장환, 테이블정리, 목실감, 인사, ABC크림, 양치실, 11시 취침!

ㄴ 늘 목실감을 쓰고 있는 지금은... 밤인사도 하지 않았고, 취침도 하지 않았기에 체크를 잘 못하지만 이 글을 볼 때마다 소년, 소녀가 먼저 잠들어 있으면 그~~~렇~~~게 아쉽더라. 인사를 못해서... 중요한 것을 잊지 않는 사람이 되고자 한다. 그러려고 목실감도 쓰는거니까!!!


■ 투자 : 단임정리 + 시세트레킹

ㄴ단임정리는 완전히 까먹었다?! 시세트레킹 하다보니 시간이 꽤 흘렀다. 아직도 많이 남았다는 것이 놀랍다. 단임은 전체를 단지분석장표를 만들어야 하는걸까... 관심 단지들만 만들면 되는 걸까? 고민중이다?! ㅋㅋㅋㅋ 역시 초보는 선택이 문제다!!



☆ 투자시간 : 3시간(시세트레킹) + 독서, 월부글

ㄴ 시세트레킹이 이렇게 오래 걸리는 일인줄 몰랐다?! 소년 소녀 화상영어시간 피해서 해서 짬짬이 하느라 많이 못한 것 같은데... 시간은 오래 걸렸다?!

☆ 하루 : 장보러 2번을 왔다갔다 했다. 오래 걸리는 시간은 아닌데... 자유시간이 확 줄어서 많이 아쉬웠다. 잘 생각하고 움직이면 조금은 시간을 줄일수 있다는 것을 다시금 느낀다!!!




0705 ㅣ 감사일기


설거지를 잘 해준 남편에게 감사합니다.

신나게 잘 놀고, 여전히 종알거리는 소녀에게 감사합니다.

사춘기라 쿰쿰한 냄새를 풍겨도 보드게임만 시작하면 아기때로 돌아간 듯한 소년에게 감사합니다.

한 달에 한 번 Tday 할인으로 저렴하게 빵을 사먹어서 감사합니다.

우리집에 적당한 싱크대 정리대를 만들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운동하기 싫은 내게 실내사이클을 타게 하는 '눈물의 여왕' 제작자분들 감사합니다.

졸린데도 감사일기를 잘 쓰고 있는 내게 감사합니다.

재활훈련 열심히 하고 있는 친정엄마께 감사합니다.





0706 ㅣ 목표

ㅁ 매일 목실감

ㅁ 독서 + 월부글 3개 읽기

ㅁ 아침루틴 : 절, 물, 유, 아, 침, 계, 독, 썬

ㅁ 운동 30분 이상!

ㅁ 소녀 태워 시댁으로 출발

ㅁ 시댁 제사

ㅁ 패밀리에 집중하기!






나의 확언 : 건강, 지혜를 갖춘 부자할머니로 우아하게 살기!!!





하루가 모여, 삶이 되고, 내가 되니깐!!!

평온하고 온전한 행복을 위하여 -


댓글


별난엄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