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 11호기 달성까지 임장 7ㅏ조] 치로롱 2주차 조모임 후기


안녕하세요 치로롱입니다 :)

드디어 한자리에 다 모인 11기 7조!!!

단지 임장 때 한 자리에 다 모이기 힘든 데 다 모여서 정말 재밌게 조모임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



단지 임장 전에 카톡방에서 서로서로 단지 루트와 시세 지도도 공유하고~

루트 팀장님인 주콩님께서 최종 루트 결정해 주셔서 각 생활권 별로 단지 임장 루트를 확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조원분들이 모두 파이팅이 넘치시고 열정적이셔서 정말 감사하게도

역대급으로 빠르게 루트와 트렐로가 나온 조였습니다!

금요일 오전쯤에 루트 다 결정 되고 트렐로 나왔으니 말 다했죠?☺️


루트 다 제출해 주신 다정현맘님/찐찐28님/우주추쿠님,

시세지도까지 다 만드신 다정현맘님,

루트 정리해 주신 주콩님,

트랠로 순서 정리 및 생성해 주신 우주추쿠님

저희 조원분들 정말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저희 조는 9명이어서 단지 임장이기 때문에 3명씩 각각 쪼개서 임장을 다니기로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ㅋㅋㅋ 조원을 나누기 위해 데덴찌를 하게 되었어요.

학교 다닐 때 빼고는 안 해본 것 같은데 다들 ktx 역사 안에서 임장템을 착용하고 데덴찌를 한 것이 참 인상 깊었습니다ㅋㅋ

월부에서 정말 다양한 걸 많이 해보는 것 같아요.



데덴찌의 결과로

주콩님조, 다정현맘님조, 치로롱조 이렇게 나뉘어서 다녔는데요.

쪼개진 각 조별로 임장 시작 발도장 올리고 임장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_+

아무래도 같은 루트로 다니다 보니까 단지 임장하면서 다른 조원분들 조도 마주치고 너무 재밌었습니다ㅋㅋ


오전 임장을 나름 마치고 점심에는 다 같이 모여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월부 생활하면서 처음으로 식사 후에 다 같이 단체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이또한 나름 추억이고 너무너무 재밌더라구요 ;)

더운 여름 임장에 잠시나마 쉬면서 어떤 단지가 좋았는 지 서로 얘기를 나누는 데 너무 즐거웠습니다.

특히나 GU님이 비싼 단지를 보면서 기운을 받아야한다면서ㅋㅋ 말씀하신게 너무너무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식사 후 시작한 조모임!!

식사 후 시간이 꾀 흐른 터라 조모임 주제 중에서 각 자 월부 과제나 강의를 듣는 꿀팁을 서로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콩님께서는 최대한 회사를 관리의 영역으로 두는 데 집중했다는 말을 공유해 주셨고

구슬희노랑님께서는 어떻게든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 공유해 주셨습니다.

GU님께서는 느리지만 그래도 시작하면 쭉 하기 때문에 지속성에 대해 공유해 주셨고

다정현맘님께서도 꾸준히 하는 것이 앞마당을 계속 늘려가며 수강할 수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우주추쿠님은 최대한 강의를 빠르게 듣는 것을 집중하고 있다 하셨고

온우지님 또한 사업과 육아를 병행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 관리를 하면서 수행하고 있다 하셨습니다.

또한 아해요님은 육아로 인해 짬이 정말 잘 안나기 때문에 순서를 정해놓기 보다는 시간이 날때마다 과제나 강의를 듣는다 하셨고

찐찐님은 월부에서 날라오는 과제 수행 순서를 최대한 지키면서 과제를 하고 있다 하셨습니다.

다들 주된 팁은 시간관리를 최대한 하면서 시간 쪼개어 과제를 한다인 것 같습니다.

역시 월부를 하면ㅠ 시간이 정말 없다 못해 금이라는 말이 와닿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시 시작된 단지임장! 정말 더운 날씨에 너무너무 힘든 일정이었지만ㅠ

저희 조원 모두 꼭 봐야할 생활권은 다 봐서 후련하게 토요일 임장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


그리고 저녁 식사가 가능한 분들끼리 임장 후 다시 모여서 광주 광산구에서 유명한 송정 떡갈비 골목에서 떡갈비와 맥주를 한잔 했습니다.

역시 힘든 후에 마시는 맥주라 그런가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하고 다음 날 새벽 5시 30분에 만나서 남은 단지 임장하러 다같이 또 모여서 떠났다는 사실,,,

저희 조 열정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_+


잊지 못할 8월 무더위의 임장의 추억!!!

저희 조원 분들 모두 모두 단지 임장 참여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이렇게 열정적인 조원분들을 만나뵙게 되어 오히려 제가 더 많은 에너지를 얻는 것 같습니다.

저희 조원 분들 항상 감사드리고 벌써 절반의 시간이 지났으니 남은 절반도 으쌰으쌰 똘똘 뭉쳐서 앞마당 꼭 다 만들길 바랍니닷!!

한 번 만나서 임장했다고 정들은 것 같은 저희 조원분들,,, 항상 응원하고 조원분들의 열정에 존경합니다요💖💖💖


댓글


치로롱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