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8기 50조 열정도리] 권유디님 만나고 마음이 편안해 졌어요!!

  • 24.07.16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실전 준비반 2주차강의가 어느덧 마무리 되는 기간이네요…

첫주는 임장보고서 할것이 많아서 조금 부담이 되었다면 

권유디님의 강의를 듣고서는 한템포 조금 마음의 무게가 가벼워진 느낌 이였습니다.

 

내마기→열중→서투기→실준반 순서로 온 저에게 약간은 내마기 맛보니, 열중, 맛보기, 서투기 맛보기가 다 들어잇는 느낌 이랄까요^^

 

예전에 들었던 내용들이 다시 기억에서 살아 나는 느낌 이였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8가지 순서로…

지역분석→입지분석→분임→단임→시세분석→단지분석→전화임장→매물임장→투자 결정 까지 !!!

 

전체적인 간단 명료 총정리 하는 느낌 이였습니다. 

 

그래서 지난번 첫 앞마당 만들었을때 놓쳤던 부분을 생각하면서 들으니 영양 보충을 하는 느낌 이였습니다.

특히 저는 전화임장때 부동산 사장님들의 호의적인 태도로 선별하는 것에서 기억이 남았답니다.

 

갠적으로 부동산 몇군데 전화해보고 바로 다 갔었거든요 ^^;;

 

강의를 듣고 단임을 가니 한번더 단임때 봐야하는 것에 집중 할수 있었습니다. 

글로 남기기 보다 그곳의 분위기 변화하지 안는 것들은 사진으로 남기고, 사람들, 환경 느낌을 기억하려고 노력했던것 같아요.!!

 

집에 돌아오는길에 사진을 쭉 다시 보면서 정말 임장 2번 다녀오는 효과를 아직을 100% 실행할수 없지만 그래도 기억이 조금 더 오래 남더라구요. 

 

찍은 사진은 정말 다시 잘 안보게 되니 ,,, 사진 보면서 그곳에서 내가 보았던 사람들의 분위기를 기억해 내려고 노력했던것 같아요

그래서 기억에 좋은 단지들이 우선순위로 가게 되더라구요!!

아이들이 많고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함께 커뮤니티에서 공부를 하고 있고, 축구장에서 많은 또래 아이들이 축구를 하고 있고, 할머니께서 오르막길에도 혼자서 일상인양 꿋꿋이 오르막을 보행기 끌고 오르는 모습들이 부정적이 아닌 좋은 모습으로,,, 아!! 그리고 이제 옷이 보이더군요…

원피스를 입을 할머니들의 생활 수준이 보이고, 정말 신기 했어요

 

쉬는 시간에는 앞에 보았던 단지중 순위를 생각하면서 조원들과 이야기를 하니 전체적으로 기억해 내려는 노력을 하면서 선호도를 알게 되고,

서로 이유를 이야기하면서 조원들의 다양한 생각을 알면서 아!! 선호도를 각기 다른 이유에서 생각하는 구나 라고 알게 되었습니다.

 

단임의 시간도 정말 후딱 지나 가더라구요

 

집에 와서 시세 지도를 그리면서 다시 위치, 그곳을 생각하면서 , 단지 분석 할때 조금 더 내용을 적을 수 있겠다라는 희망도 살짝 느끼게 되어서 기뻣습니다.^^

 

3주도 기대되는 실준반 !!! 월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드림텔러
24. 07. 16. 16:07

실준반 강의 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