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실전준비반 46기 22조 구구여사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란 말을 올해 내 맘속에 새기며 월부에 도전을 하게되었다.
처음으로 열기만 일단 듣자고 시작한 나는 실전준비반까지 듣게 되었다.
환경속에 나를 넣어두란 말이 나를 2번째 환경속으로 가둬 놓게 된 결과로 이어졌다.
처음의 두려움과 낯설음은 다소 익숙함으로 느껴지고 여전히 조원들과 월부인들의 열정과 정열에 놀라움과 감탄을 느끼고 나를 좀 더 채찍질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은 기나긴 추석연휴와 바로 또 이어진 연휴로 인해 강의를 들을 시간도 과제를 해낼 시간도 많이 부족하고 내 몸도 많이 힘이 들었지만 조원분들을 보며 모두들 각자의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내 몸과 마음을 추스르게 되었다.
그리고 매일 주어진 원씽으로 인해 나의 불필요한 행동들은 제거가 되고 오로지 하나 목표한 일을 끝냄으로써 매일 완료를 이룰 수 있었다.
자음과모음님의 강의는 속이 뻥 뚫리는 강의였다.
월부의 초보자로 임장은 어떻게 해야하나? 하물며 분임이 뭐지? 단임은 또 어찌 해야하지? 매물임장까지??? 내가 과연 할수 있을까?란 두려움이
자음과 모음님의 구체적인 설명과 예시를 알려주심으로 인해 초보투자자인 나에게는 일단 그 기준으로 따라만 가면 될것만 같아 깜깜한 밤바다의 등대 같았다.
이번 강의를 들으며 찔리는 부분이 특히 많았다. 초보 임장을 하며 했던 나의 행동들은 대부분이 하지 말아야 할 행동들이였다. (가격체크 ETC...)
일단, 강의를 토대로 기본에 충실하도록 해야겠다.
*앞으로 주 2회(월,목) 임장을 다니고 임보를 쓰고
주말에는 남편과 함께 평일에 다녀온 임장을 다시 한 번 더 가볼 생각이다.
앞마당을 올해 최소 1개(수지구)를 만들고 같은 급지인 (동대문구,서대문,강서,성북,관악,노원,광명,평촌중 1개를 앞마당을 만들 계획이다.
내가 살고 있는 분당과 판교 그리고 성동구도 둘러볼 생각이다.
*2025 12월 31일 구구여사인 나는
꾸준한 임장과 투자로 순자산 10억을 이룬 구구여사가 된다.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
댓글
우와,,, 구구여사님 강희후기 정말 멋집니다. 느끼신 점과 적용할 점, 그리고 앞으로 해야할 행동들 까지 정말 잘 정리해주셔서 벤치마킹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1주차 정말 고생 많으셨고, 2주차 강의도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남편분과 함께하는 임장 ~ 너무 좋네요 ^^ 저도 수지구 다음으로 같은 급지 앞마당 만들려구해요 ~ ㅎ 구구님 다음 앞마당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