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46기 22조 구구여사]

실전준비반 46기 22조 구구여사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란 말을 올해 내 맘속에 새기며 월부에 도전을 하게되었다.

처음으로 열기만 일단 듣자고 시작한 나는 실전준비반까지 듣게 되었다.

환경속에 나를 넣어두란 말이 나를 2번째 환경속으로 가둬 놓게 된 결과로 이어졌다.

처음의 두려움과 낯설음은 다소 익숙함으로 느껴지고 여전히 조원들과 월부인들의 열정과 정열에 놀라움과 감탄을 느끼고 나를 좀 더 채찍질하게 만들고 있다.

이번은 기나긴 추석연휴와 바로 또 이어진 연휴로 인해 강의를 들을 시간도 과제를 해낼 시간도 많이 부족하고 내 몸도 많이 힘이 들었지만 조원분들을 보며 모두들 각자의 환경속에서도 열심히 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내 몸과 마음을 추스르게 되었다.

그리고 매일 주어진 원씽으로 인해 나의 불필요한 행동들은 제거가 되고 오로지 하나 목표한 일을 끝냄으로써 매일 완료를 이룰 수 있었다.

 

자음과모음님의 강의는 속이 뻥 뚫리는 강의였다.

월부의 초보자로 임장은 어떻게 해야하나? 하물며 분임이 뭐지? 단임은 또 어찌 해야하지? 매물임장까지??? 내가 과연 할수 있을까?란 두려움이

자음과 모음님의 구체적인 설명과 예시를 알려주심으로 인해 초보투자자인 나에게는 일단 그 기준으로 따라만 가면 될것만 같아 깜깜한 밤바다의 등대 같았다.

이번 강의를 들으며 찔리는 부분이 특히 많았다. 초보 임장을 하며 했던 나의 행동들은 대부분이 하지 말아야 할 행동들이였다. (가격체크 ETC...)

일단, 강의를 토대로 기본에 충실하도록 해야겠다.

 

 

*앞으로 주 2회(월,목) 임장을 다니고 임보를 쓰고

주말에는 남편과 함께 평일에 다녀온 임장을 다시 한 번 더 가볼 생각이다.

앞마당을 올해 최소 1개(수지구)를 만들고 같은 급지인 (동대문구,서대문,강서,성북,관악,노원,광명,평촌중 1개를 앞마당을 만들 계획이다.

내가 살고 있는 분당과 판교 그리고 성동구도 둘러볼 생각이다.

 

 

*2025 12월 31일 구구여사인 나는

꾸준한 임장과 투자로 순자산 10억을 이룬 구구여사가 된다.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

 

 

 

 

 

 

 



댓글


하모일user-level-chip
23. 10. 12. 09:05

우와,,, 구구여사님 강희후기 정말 멋집니다. 느끼신 점과 적용할 점, 그리고 앞으로 해야할 행동들 까지 정말 잘 정리해주셔서 벤치마킹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1주차 정말 고생 많으셨고, 2주차 강의도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user-avatar
두행user-level-chip
23. 10. 14. 16:42

남편분과 함께하는 임장 ~ 너무 좋네요 ^^ 저도 수지구 다음으로 같은 급지 앞마당 만들려구해요 ~ ㅎ 구구님 다음 앞마당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