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매일 일에 쫓기고 피곤하고 집에오면 지쳐서 잠자기 바쁘다는 이유로 2주차 강의도 듣지않고 저번주말 조원들과 첨으로 임장을 해보았습니다.
긴 시간을 돌아다니면서 너무 힘들다라는 생각과 계속 지치지 않고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하루였습니다. 점점 힘들다라는 생각과 재테크에 관심이 있어서 시작한 부동산이었는데 막상 시작하니 직장이 힘들고 바쁘다는 이런저런 핑계로 원해서라기 보다는 벼락치기로 강의듣고 과제제출하면서 이게 내가 행복해지는 길일까? 그냥 직장만 다니면서 고만고만하게 살면 안될까? 라는 생각이 드는 며칠이었습니다.
월요일부터 완강하지 못한 강의를 다시 꾸역꾸역 들었습니다.
듣기 싫은데 무엇때문에 강의를 듣는지 이유를 찾고 싶더라구요 ..
어제 강의를 다 들으면서 마지막강의차에 권유디튜터님이 책읽기를 게을리 하지 마라~ 순자산 10억까지는 책 안 읽어도 된다. 2년동안 투자기술만 배우면 누구나 다 벌 수 있다.
하지만 그 이상의 자산은 책으로 결정 된다. 책이 마음가짐, 자산, 돈의 그릇이다 라는 강의를 듣고 왠지모르게 심장이 두근두근거렸습니다.
직접 2년만 배우면 순자산 10억은 벌 수 있다는데 눈 딱 감고 도전해봐야 겠다라는 생각과 매일매일 나의 생각과 습관이 갈팡질팡 하겠지만 책읽기로 나의 마음을 다스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하루가 지나면 하기싫고 게을러지고 하겠지만 ^^;; 조금씩조금씩 저 스스로를 변화할려고 노력한다면 당장은 아니더라고 1%씩이라도 변하는 내 자신을 칭찬하면서 한발자국씩 내딛어 볼려고 합니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로라 1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