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부챌린지
월부챌린지

[비심] 24.07.19 7월 월부 챌린지 17일차 #1

감사일기

남편이 집에 오랫만에 오니 또 저의 일상이 다시 솥뚜겅운전사로 가네요ㅎㅎ. 뭐 괜찮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일의 루틴이라것도 없지만 지금 습관으로 자리잡아 가려하는 것들이 쬐끔 흔들릴뿐 다시 또 습관화하면 됩니다. 오랫만에 집에 왔으니 푹 쉬다 해주는 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가소소~~

 

'결국해내는 사람들의 원칙' 도서를 다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 인생은 나의 것 내 인생은 나의 것~~”이라는 노랫말가사도 떠오르고 ‘말이 씨가된다’며 언행을 삼가던 옛 어른들도 생각이납니다. 

동서양을 막론해 선현들이 남긴 말씀에 담긴 깊은 뜻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데드라인을 정하고, 시각화와 긍정확언을 통해 온 몸의 세포 하나하나에게 나의 의지를 전달하여 일이 성사되어가도록 하는 경이롭기까지한 과정들을 해나가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읽을 때는 두 분께 찬사를 보냈습니다. 대단하신 분들!

책의 여러곳에서  존경하는 스님이 늘 말씀하시는 것과 겹치는 부분에서는 ‘진리는 통하는건가?’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인생의 주도권(내 인생의 주인은 나! 그러니 결정도 책임도 내가 진다)을 잡고 삶 속에서 늘 따라붙는 여러 어려움을 극복해 마침내 내가 원하는것을 얻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원칙들을 마음에 각인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좋은 책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멤버에게 응원 댓글을 남겨주세요. 혼자가면 빨리 가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