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준 46기 2번생은 우리모두 부자될 8자조 5년10억원]2주차 강의후기

  • 23.10.14

안녕하세요~5년 10억원 입니다~


2주차 강의가 열렸는데요~ 정규강의를 들으며 항상 느끼는 거지만 참 일주일이 후다닥 지나간 느낌이 듭니다.

하루 하루 열심히 원씽을 클리어 해가는 제 스스로가 대견하고, 이런 환경을 만들어준 월부관계자분들 감사합니다~


1주차 과제 임보 작성을 하면서 제가 지금 이걸 잘하고 있는건지 맞게 하고 있는건지 하면서 과제를 해나갔는데요~

다른 동료분들 임보을 보고 " 저는 ppt에 무지하고, 동료분들은 어떻게 저렇게 잘 꾸미셧을까? 난 잘 못하는데 어떻하나" ppt에 대한 두려운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2주차 강의 듣고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는걸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용기를 내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템플릿에 맞게 임보 마무리 해보자~ 다짐해 보았습니다.

밥잘님의 2주차 강의는 내가 임보을 왜 써야하고, 어떻게 써야하고, 이걸 어떻게 투자로 응용 하고, 활용 해야지 하는 길잡이 역활을 해준 강의 였던것 같습니다~ 전반적인 숲에서 나무로 나무에서 열매을 따는 방법을 하나하나 디테일 하게 알려 주셨습니다. 1주차 과제에서 궁금했던 부분이 강의를 통해 하나하나 알아 가니 강의듣는 시간 내내 고개를 끄덕이며 들었던거 갔습니다.

월부생활전에 저는 부동산을 "누가 이지역 좋다고 하더라 , 좋아진다더라" 하는 소문으로 듣고 그걸로 관심을 보이고 했는데 그게 아니고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인구는 많은지 적은지 소득수준은 어떤지,주변환경등등 여러가지를 미리 사전 조사를 하고, 직접 임장도 해보고 주변아파트들을 보기도 해서 임보에 충분히 내가느낀걸 적어보고 앞마당을 만들어 비교평가군의 앞마당을 더만들어 서로 비교하여 어떤게 우위를 결정짓는 과정이 필요하고 그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1강과 이번 2강에서도 배울수 있었습니다.

임보를 작성함으로써 투자라는 결실을 꼭 만들으라고 하신 말씀. 그리고 앞마당 5개 되야 투자해야 한다고 하신말씀. 또한 내가쓴 임보를 의심하지 말라고 하신말씀. 머리에 기억하고 가슴에 새기고 거기서가 끝이 아니고 배운걸 실행해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였습니다.


BM 남과 비교하지말고 남들꺼 여려보지말고 처음 쓰는 임보니 템플릿 대로 하나하나 해가자.

처음 쓰는건데 정답은 없다. 지역을 보고 내가 느끼고 본 그대로를 임보에 녹여보자. 그리고 강의와 임보를 끝까지 완주하자!


열강 해주신 밥잘강사님~ 감사합니다.




댓글


5년10억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