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승입니다.
대망의 내마중 3강은 자음과 모음 멘토님께서 이끌어 주셨습니다.
멘토님의 강의를 한 단어로 요약하자면 ‘고민 종결’로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
이번 강의에서 멘토님께서는 거주/보유 분리에 대한 의사결정 방법과 어떻게 이를 실천할 수 있는지, 그리고 수강생들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에 대한 Q & A의 방식으로 강의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여러 아파트를 둘러보다 보면 항상 결정을 하지 못하고 망설이게 되는 이유가 바로 내 자신의 결정에 대한 확신이 없고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미련을 갖기 때문입니다.
멘토님께서는 더 나은 결정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주심으로써 어떠한 방향으로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을 아낌없이 나누어 주셨습니다.
아울러 부동산을 실제로 방문하거나 방문한 이후에 해야될 액션플랜까지 디테일하게 알려주심으로써 임장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당황하지 않고 효과적으로 임장을 할 수 있도록 시뮬레이션을 보여주셨습니다.
아울러 강의의 백미와도 같았던 Q & A 시간에서는 다양한 수강생들의 질문에 대한 멘토님의 생각을 들을 수 있었고 질문 내용 자체만으로도 미처 생각지 못한 부분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으며 멘토님의 답변을 통해 한층 더 인사이트를 끌어올릴 수 있는 소중한 배움을 얻었습니다.
늘 진심으로 수강생들을 대하며 아낌없이 나누어주시는 멘토님께 다시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