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뒤 나에게 보내는 응원 편지 [크리스티나]

9월 한 달은 그 어느 때 보다도 더 바쁘고 더 힘들 줄 알고 시작했잖아!

직장, 한국어 강의 듣기, 교원과정 실습, 수업시연, 참관 보고서 등등 이 것 하나 만으로도 벅찬데 여기 월부 까지 할려면 분단위로 살아야 한다.

아내로 엄마로 영어 동아리 활동 등등  정말 내가  60 나이에 이렇게 살 필요가 있나 싶지만 나는 늦게 시작한 이 부동산 공부가 너무 재미있다.

힘든다고 미루면 얻는 것은 0 이지만 시작하면 1이라도 얻지 않는가 !

 

너무 잘 할려고 애쓰지 말고 임보를 위한 투자가 되지 말고 투자를 위한 임보, 모든 것 시간 할애는 최대한 투자에 ..

내가 투자할 물건 찾은 것에 집중하자!

지금 내가 광진구를 선택했다고 광진구에만 집중하지 말고 다른 지역도 내 종자돈으로 투자 할 수 있는 곳을 

임장하고 비교분석해 보자.

 

무리해서 병나면 더 손해니까 체력 관리, 건강 관리 철저히 하고 1달 동안 서울 25개중  1개 완전 정복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서투기 임하자!

 한 달 후 더 성장해 있을 나를 상기하며 힘들 땐 잠시 휴식도 취하면서 즐기면서 해 나가는 거야!

그 열정으로 아름답고.. 나의 블로그 명 처럼  열정으로 아름답고.. 열정으로 행복하고.. 열정으로 삶은 더 빛난다는 사실을 늘 상기하며 이 한 달 열심히 달려 보자 !

언제나 처럼 멋진 너를 사랑하고 응원한다!!

 

 

 


댓글


user-avatar
오렌지하늘user-level-chip
24. 09. 08. 21:39

고생하셨습니다 🧡

user-avatar
우리의봄user-level-chip
24. 09. 08. 22:29

한달 후 더 성장해있을 크리스티나님 응원합니다 화이팅 :)

하머니user-level-chip
24. 09. 08. 23:35

많은 일을 다 감당하고 계신 크리스티나님. 멋지십니다! 옆에서 같이 힘을 내게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