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루] [실전 28기 34억 이'루공' 싶조 일점오] 우리 삶의 한 페이지가 되었던 튜터링데이 후기

  • 24.09.17

안녕하세요. 일점오입니다.

 

이번에 제가 오랫동안 마음속에서만 맴돌던 생각을 깨끗하고 명쾌하게 정리할 수 있었던, 정말 값진 경험을 나누고 왔습니다. 바로 튜터링 데이에서의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하루는 제 인생에서 가장 특별한 날로 남을 것 같습니다.

 

함께 해준 조원분들의 통찰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같이 가는 사람들이 있어 오래갈 수 있다는 말이 있듯이, 조원분들은 저에게 또다른 선생님으로서 같은 동료로서 같은 꿈을 가지고 나아가고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튜터님과의 대화는 저에게 큰 울림이 있었습니다.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지만, 루공 튜터님의 직관적이고 솔직한 말씀들을 통해 그동안 마음속에서만 맴돌던 생각들이 이제는 제자리를 찾은 기분이었습니다.

세상은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도, 제가 할 수 있는 방향의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되었고, 제가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할지 명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막연한 불안함에 머물러 있었다면, 이제는 주어진 순간을 최대한 활용하며, 제 자신을 성장시켜 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기회가 왔을 때 잡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튜터링 데이가 그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구름같이 뿌였던 생각이 오늘을 기점으로 맑아진 기분이 듭니다. 제게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않고, 그 순간마다 최선을 다해 제 것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튜터님과의 만남은 제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튜터링 데이를 통해 저에게 주어진 이 값진 경험, 정말 감사드리며, 다음에 또 다른 기회로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좋은 기회를 주신 월부와 함께 해주는 조원님들 그리고 루공 튜터님 감사합니다!

 


댓글


쑈소
24. 09. 17. 23:33

점오님 대문사진 감사해요 넘 이쁜 것.. 고생하셨습니다~~

온마온
24. 09. 21. 22:11

생각대로 되지 않아도 기회를 잡아봅싀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