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9월 돈독모 [레버리지] 후기 짧게 남겨봅니다.
오늘 집심마니 멘토님, 람지쓰,전설,구리구리,수아서유,구름이,꿈등,레이니 님 저까지 9명이 참여했습니다.
집심마니 님이 자기소개 하는 중에.. 어떤 분이신가해서 검색을 해봤더니
최근에 봤던 “360개의 매물, 그리고 마침내 서울투자” 의 주인공
본인의 경험을 솔직하게 나눔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특히 말미에 말씀하셨던 부분 정작 중요한 것은 레버리지가 안된다고 하셨던 말씀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임장을, 임보를, 독서를, 강의를 레버리지 할 수 없고
내가 직접 경험을 해야 얻게 되는 것!!
그 경험을 토대로 투자를 꾸준히 할 수 있는 원천이 되는 것!
책을 보면서 어떻게 쉽게(~) 레버리지 할까 고민했었는데
반대로 내가 꼭 해야만 하는 것은 무엇인지 고민하는 시간으로 바뀌었습니다.
집심마니 멘토님 께서 내주신 오늘의 할 일
“ 내가 지금 하고 있는 노력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 글로 써봅니다.”
돈독모 끝나는 시간이 평소 아이가 잠드는 시간(?!) 이라 온 가족이 함께 침대에 누워 있다가 나와서 후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제가 요즘에 다른 쪽 투자에 관심을 갖고 있어서 월부 접속을 자주 하지는 못했었는데요. 오늘 들어와서 보니 읽어봐야 할 글이 꽤 많이 쌓여 있더라구요. 다시 집중해서 도움되는 글 정독하고 실행할 부분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런 시간이 쌓이면 저도 집심마니 멘토님 처럼 서울투자 글의 주인공이 될 것 같은 이미지가 자연스레 떠올랐습니다.
* BM : 구리구리님 처럼 돈독모 레버리지 하기 (독서에서 그치지 않고 실제 투자를 위한 레버리지 실행력)
댓글 0
집심마니 : 콰지님! 늦은 시간에도 이렇게 후기 써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오늘 귀한 경험 나눠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파랑파랑 : 콰지님 레버리지 제대로 하신 하루였군요!! 바로 돈독모 후기까지 최고최고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