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당근자판기]님의 '에어비앤비 부업' 수강후기

  • 24.10.02

★Hot★ 나도 호스트! 월 300 합법 에어비앤비 실전 창업반

2025년 4월 30일까지 에어비앤비 2개 오픈하여 월 현금흐름 500만원 이상 달성 후 퇴사한다! 저의 목표입니다.

 

저의 꿈은 지금의 남자친구와 내년에 결혼하여 저희를 닮은 예쁜 아이를 낳아 행복하게 사는 것 입니다. 그 “행복하게”라는 말 속에는 돈 걱정 없이 아이를 키울만한 환경도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육아 휴직을 내는 것이 비교적 자유롭다고 하는 직장으로 이직에 성공했지만 여기에서도 가능한 순서와 기간이 정해져 있더라고요. “너는 이제 입사했으니까 결혼하고 애기 낳으려면 2년은 다녀야겠네~”, “내년에 결혼하고 바로 임신할 생각은 아니지?” 와 같은 눈치 아닌 눈치를 느꼈습니다. 이 직장을 다니면 계속 제가 원하는 때에 원하는 삶을 살지 못 할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결혼 전까지 어떻게 해서든 월급보다 더 버는 현금 흐름을 만들고 퇴사해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이 수업을 신청해서 듣게 되었습니다.

 

매물을 소개 해주신다는 말을 듣고 코칭권을 신청해서 들었는데요. 올려주신 매물로 계약을 하지는 않았지만 포기 하지 않고 부동산에 연락을 돌린 끝에 다행히 수강 종료 전에 가계약까지 진행을 했습니다. 주변세대 동의를 받은 후에 다음주 중으로 본 계약을 하기로 했어요. 

 

강의 시작 초반에는 제 삶이 달라질 수 있다는 생각에 두근두근 했었는데 막상 부동산에 전화해서 말을 꺼내는 것도 어렵고, 매물 찾는 건 더더욱 어렵더라고요. 중간중간 많이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한분, 두분 매물을 찾아 계약을 진행하는 동기분들을 보며 또 저의 목표를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고 애초에 안된다는 생각으로 전화를 돌리니 나중에 물건이 나오면 연락을 주시긴 하더라고요. 오프라인 강의도 들었는데 동기부여에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역시 되는 사람은 되는 이유가 있구나 싶은 강의였습니다. 

 

앞으로 많은 관문이 남았지만 코치님들에게 많이 묻고 배우며 포기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내년까지 반드시 목표를 이루고 퇴사하겠습니다! 다른 동기분들 모두 화이팅 입니다.


댓글


소피이user-level-chip
24. 10. 02. 22:22

후기 고생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