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투기3기 투자자의 삶(3),행복한 삶(3)의 시작! 케밥 입니다
이번 1주차 강의를 들으면서 소액투자를 위해서 필수적으로 임장을 가봐야 하는 지역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사실 두가지 지역 모두 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을 크게 가지고 있었던 곳인데,
주우이님 덕분에 사이버임장을 다녀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두가지 지역 모두 생활권을 상세하게 나눠주셔서 다녀오지 않은 지역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지역이 머릿속에 그려지며 생활권 우선순위를 배움으로써 어디에 먼저 투자를 해야 할 지 판단할 수 있는 근간을 주셔서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사실 오늘 강의에서 배운 두가지 지역은 살짝 고개를 갸우뚱 하게하는 요소들이 좀 있었습니다.
주변의 소음으로 인해서 뭔가 색안경을 끼고 보고 있었는데, 강의를 듣고나니 두가지 지역은 꼭 가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더 확실하게 들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서 당장 다음달 부터 둘중에 한지역을 임장할 계획입니다.
경기도의 지역에 투자를 해도 단지 선호도에 따라서 수익의 크키가 달라지고, 단지에 따라서 서울과 비슷하거나 서울보다 더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처라는 것을 배웠고,
비록 경기도에서 선호도가 덜한 땅의 구축단지가 상승속도가 느릴지라도 소액투자의 기회가 있기때문에
투자금대비 수익률이 높은 경우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가치있는 것을 싸게 사는 것이라는 것도 잊지않게 다시 한번 말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