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투기 67조 조장 노토리입니다.
오늘은 게리롱 튜터님의 신투기 3기 조장 튜터링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튜터님께서 조장튜터링 후기를 조원분들과 나눠보라는 과제를 내주셔서 조원분들과 소통하다가 후기를 작성 해 봅니다.
신투기 3기는 게리롱 튜터님과 함께 하고 있는데요, 이번 튜터링을 위해 조장님들의 힘든점과 궁금한 점을 직접 질문 받아주셨답니다~!
평소에 조장톡방에도 자주 찾아와 답변 해 주시고, 또 이렇게 소중한 튜터링까지 해주시니(2시간 30분 넘게 하셨다!!!) 감사함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튜터링은 1부 조운영, 2부 투자 관련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는데요,
이 중 제가 가장 BM하고 싶은 3가지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원 여러분들 모두 개인사가 있기 때문에 주말에 모두 함께 모여 임장을 다니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두 명이서라도 같이 간다면 너무 좋겠지만 만약 혼자 임장한다면 너무 외로울 것 같아요…
(내가 이러려고 조모임 신청했나? 라는 생각도 들 것 같고… 아니면 내 페이스대로 갈 수 있으니 오히려 좋으신 분들도 있겠죠?ㅎㅎ)
이런 조원분들에 대한 고민은 수 많은 조장님들이 하고 계실 것 같고, 조장님들 뿐 만아니라 조원분들도 혼자 하는 임장은 힘들고 어렵다고 생각 하실 것 같아요.
2. 주우이 멘토님이 시세지도 그릴 때 20평대 방3개, 방2개 구분해서 그리시던데 그렇게 해야하나요?
3. 여기는 앞으로 2년동안 공급이 너무 많은데, 투자 못할 것 같아요. 다른 곳 봐야하는 거 아닌가요?
이걸 깨달아야만 우리는 이 투자를 지속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투자할 수 있는 곳만 찾아다닌다면, 그 사이에 기회는 날아가 버릴 것입니다.
게리롱 튜터님의 2년만에 투자한 경험담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해 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0
바야흐로 : 튜터링 간접경험!! 너무 좋은 내용 듣고 오셨군요!ㅎㅎㅎ고생많으셨어요~!! 나중에 임장하면서 생생한 이야기 더 들려주세요!
세젤빈 : 조장님~~후기를 읽으니 제가 튜터링을 한것 같아요~~이번 임장 왠지 혼자하게 될 것 같은데요~~말씀해주신대로 따로라도 함께한듯 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