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더 벌진 못하더라도 

덜 위험한 것에 투자해서

목표를 이룰때까지

“투자 시장에 살아남기 위한 선택”을 하는 투자!!

잃지 않는 투자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울고 웃었던 24년 10월 한달 조모임을 복기해본다.

 

내집마련이 목표인 자세한별님은 매임을 꾸준히 하셨다고 한다. 월부환경이 어색할텐데 배운대로 쭉쭉 흡수해내는 모습이 정말 멋지고 박수쳐드리고 싶다.

전남 목포에 사시는 이든될레나님은 나보다 서울 앞마당이 훨씬 많으신 분으로 유머로 항상 우리 조의 활력을 주시는 분이시다! 이번에 바쁜 업무로 인해 매임을 못하신 게 아쉽다면서 전임의 벽이 있지만 전임을 통해 임장보고설를 완성하시고자 최선을 다하시는 모습이 대단하게 느껴졌다. 

기버의 삶이 일상이신 징기스타님은 출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임장,매임과 전임, 1호기까지 이것들을 다 감당하셨다니 정말정말 놀라울 따름이다~!! 많은 시간을 함께 하지 못해 너무 아쉬우시다고ㅠ.ㅠ 하지만 계속 동료로 남아 거친 야생의 투자세계를 개척할 때 징기스타님의 진취적인 모습이 떠오를 것 같다.

용감한꿈님의 첫 임장을 우리 조에서 같이 하게 되었다. 분위기임장이 처음이라고 하시는데 카페에서 생활권 나누는 것을 들으면서 근거를 가지고 생활권 우선순위를 따져보는 모습이 초보같지 않으셨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하시며 강의듣고 임장보고서를 작성하신 용감한꿈님을 응원한다.

우리 킵고잉헤일리 조장님의 무서운 백지도 테스트를 2번이나 받았는데 처음에는 기억도 안나고 힘들었는데 2번째에는 수월하게 그릴 수 있을 정도로 성북구 아파트명과 위치를 익히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매임으로 힘들 때 전화주셔서 응원해주시고 조장님도 많이 바쁘고 몸도 안 좋으신데 이번에 우리들을 위해 나눔글을 3개씩이나 쓰시다니 정말 엄지척~조장님이셨다! 한 발 물러나 어떻게 하면 쉽게 하는 방법을 찾는 나에게 비효율이 효율이라며 매주 과제제출을 할 때마다 응원해주신 조장님! 덕분에 지난달보다 더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드린다. 

멋진 조장님과 조원분들 덕분에 한 달 즐겁게 앞마당을 늘려갈 수 있었다. 월부환경에 있는 게 나에게 꼭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다음 달에 열중 재수강을 할 계획이다. 당연히 조모임도 신청할 것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