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준비반 한 달 조모임 후기 [실전준비반 61기 71조 릴리안]

처음으로 부동산 강의를 등록하고 강의 듣기를 시작 했을 때 막연하게 나도 금방 부자가 될 수 있겠다 라는 마음으로 시작을 했기에 이게 뭔지도 잘 모르고 그냥 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한 주 한 주 지날 수록 배우는 것이 많아지다 보니 투자를 하는게 마냥 쉬운 일은 아니였구나를 느꼈고 훌륭하신 조장님, 조원분들과 조모임을 하고 나면 세상엔 똑똑하고 좋은 사람, 정말 열심히 사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는 걸 느끼는 순간이 많았습니다. 

 

만약 조모임을 하지 않고 강의만 들었더라면 너무 아쉬울 뻔 했겠다라는 생각이 들 만큼 후회 없는 선택이였고 나중 강의를 듣다가 다른조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었을 때 지금보다 더 성장을 한 모습을 볼 수 있을 생각을 하니 너무나 좋습니다.

 

조장님과 조원분들의 포기 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는 의지, 친절함, 따뜻함을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의 발전을 응원합니다!!

 

61기 71조 화이팅입니다!

 


댓글


정고고고user-level-chip
24. 10. 31. 21:35

넘 상콤한 릴리안님~매번 제가 안챙겨간 펜도 챙겨주시고~일끝나고 오셔서 같이 임장하시는 그 모습 진짜 너무 멋있었어요~!!

user-avatar
화니화니user-level-chip
24. 10. 31. 22:31

릴리안님 식사도 못하시고 3번 환승해 퇴근 후 달려오시는 열정 넘 감동이었어요!! 처음이라 어렵고 힘든 것도 많으셨을텐데 씩씩하게 잘해내시는 모습 넘 멋졌습니다. 앞으로의 투자 생활도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