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신투기3기 신도시를 친구3아 강남으로 함께가6 라랏] 4주차 강의 후기 ♥자모님

  • 24.11.04

지금까지 강의 후기를 작성하면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들을 정리하곤 했는데 이번 강의후기는 자모님이 이걸 보실 리는 없지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꼭 전하고 싶습니다^^

 

임신과 출산으로 거의 1년 반에 가까운 월부 공백기를 가지고 왔고, 다시 돌아와서 이전에 공부할 때와는 전혀 다른 시장 분위기에 조급한 마음이 많이 들었습니다. 23년부터 쉬는 동안 시장의 변곡점이 있었는데 그 많은 좋은 기회들을 모두 놓친 것 같아서, 이제 어디서부터 어떻게 뭘 시작해야 할지, 그동안 지방만 보고 있었는데 수도권은 왜 이렇게 빨리 올랐는지 나는 어디를 가야 하는가. 모든 것이 막막했습니다. 앞서 다른 강의들을 들으면서도 머리로는 그래 아직도 좋은 기회들이 남아 있지 수도권이든 지방이든 내 상황에 맞는 투자를 하면 되지… 막연히 생각하긴 하는데, 지금 당장 어디서부터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내 상황에서 무엇을 원씽으로 정해야 하는지 솔직히 뚜렷하게 그려지는 순간들은 없었습니다. 저의 부족함 때문이겠지요. 

 

이번 강의를 듣고 앞으로의 6개월 일정이 정리가 되었습니다. 이제 자모님이 말하신 ‘조금의 치열함’을 가지고 남은 시간 실천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0호기를 지르고 가용 투자금 0원인 상황으로 월부에 와서 언젠가 나도 1호기를 할 수 있겠지.. 하며 임장을 다녔었는데, 그 동안 감사히 함께 알뜰하게 살아준 남편 덕분에 엄청난 금액은 아니지만 투자할 수 있을 정도의 종잣돈도 모았고, 이렇게 때마침 방향을 확실히 잡아주신 자모님을 다시 만나 강의를 듣게 된 것도, 엄청나게 열정적인 동료들을 만나 자극 받을 수 있는 이 상황도, 모든 것들이 참 감사합니다.  

 

자모님이 써주신 손편지는 수시로 보려고 따로 폰에 저장해두었습니다 ^^ 1호기 하고 꼭 후기 쓰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들의 투자에 진심인 명랑한 자모님! 사랑합니다 ♥     


댓글


라랏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