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수강후기

[11월 돈버는 독서모임 64조 백만장자조이] 내안의 풍요 리더님과 함께한 월부은 독서모임!

정말 오랜만에 신청한 돈독모, 끝난 뒤 항상 드는 생각은 하길 잘했다!!였습니다.

 

내안의풍요 리더님, 의지님, 팥님, 한엽님, 제이든님 모두 처음 뵈었는데, 편안한 분위기 만들어주시고, 경청해 주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독독모 했던 것 같습니다. 

 

내안의풍요 리더님, 다시 월부 환경에 서서히 스며들 수 있도록 실행할 수 있는 조언도 해주시고, 힘이 되는 이야기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제가 임장했던 발 사진을 올려주셨었는데, 눈물이 핑~하고 돌았어요~

하나라도 더 챙겨주시려는 진심이 느껴졌고, 진심으로 감동했습니다.

나중에 월부에 돌아오면 풍요님이 이끄는 조원으로, 동료로 함께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트레킹 약속 꼭 지킬게요! 완벽하지 않더라도 일단 시작하자! 아자아자!!

해주셨던 말들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말 > 원칙을 지키는 사람이 나중엔 끝까지 간다! 

 

 

올해 이직 이슈, 건강 이슈로 멘탈과의 싸움이 있으셨다고 했는데, 월부은이 멘탈을 회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고, 함께 하는 동료, 선배들에게 힘을 얻었다고 하셨던 말이 기억에 남아요~ 힘든 투자 여정에 있어 지친 마음과 멘탈을 잡아주는 것은 역시 독서 그리고 함께 하는 동료들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저도 다시 하게 됩니다.

팥님의 앞으로의 투자 활동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의지님 역시 현재 힘든 상황을 겪고 있지만 너나위님의 책을 읽으면서 “다시 힘을 얻었고 잘 헤쳐나갈 수 있다”라고 다짐하셨는데, 말하면 이루어진다고 하잖아요? 그 바람 꼭 이루어지길 응원하겠습니다! 

의지님께서 나누어주셨던 저평가 이야기, 성급함이 있었지만 다시는 똑같은 실수를 하지 말자라는 다짐이 훗날 투자를 할 저에게도 꼭 필요한 말인 것 같아 와닿았습니다. 유의미한 경험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지님의 소울푸드는 치킨~ 자매품으로 맥주와 월부 동료들과 함께 한다면 그날의 임장은 완벽했다~

화이팅입니다! 

 

한엽님~ 한엽님의 닉네임 뜻을 알고 나니 가족을 위해 열심히 투자생활을 이어가신다는 느낌이 듭니다. 

한엽님의 입지 이야기~ 입지하면 잊을 수 없는 그 사건들~ 월부가 아니었다면 우리는 지금 어땠을까요?ㅎㅎ

입지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한엽님께서 태도에 관한 이야기해 주실 때 가장 인상 깊었던 말이 있었는데요.

“흑백 요리사가 끝나면 1등이고, 2등이고 중요하지 않다. 남는 것은 태도다.”

오늘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

 

제이든님~ 매임 하시고 차 안에서 돈독모 하시는 모습~ 찐 투자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최고!

제이든님은 카페 게시글이나 예전 강의 단톡방에서 자주 보던 닉네임이었는데 실제로 뵙게 돼서 반가웠어요! 

예전 어렸을 때 울산에 거주하시면서 성장과정을 들려주셨을 때 제가 가지고있는 앞마당이라 그 뒷이야기를 듣는 느낌이 들면서 흥미롭기도했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 건, 협상엔 대안이 있어야한다! 라는 짧고 굵은 한마디~ 

협상엔 대안이? 스스로 생각해보게 되는 말이었던 것 같아요~ 

오늘 함께 할 수 있어서 반가웠고, 경험담 나누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제이든님 화이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