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미이인 입니다.
4주차 강의는 너나위님의 강의였습니다.
자본주의를 공부하고 투자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공부하며~ 막연히 투자의 희망적인 부분만을 보고있었구나 생각이 들어습니다.
1년전 첫 실준 강의를 들었을때는 휴직 중이어서 애들을 기관에 보낸 낮시간에 시간을 많이 들여 임장보고서를 완성해보았는데..
이제는 일과 투자공부를 병행하며 애들과 함께 잠을 자버리면 하루 2시간도 내기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새벽시간을 활용해야 하는데 아침에 못 일어나게되면 하루가 날아가 버리고..4주차는 과제는 커녕 강의도 이제 막 수강하고 후기를 씁니다.
육아 일 투자공부 쉽지 않다는걸 느끼고 있었는데.. 누군가는 이를 이겨내며 없는시간을 쪼개며 하고 있다는걸 조모임을 통해 동료들을 통해 투자 선배님들의 글을 통해 해내고 있구나 나도 다음달에는 일단 미모를 목표로 해보자 생각했습니다.
투자의 로드맵을 정해주셔서 나의 상황에서 어떤 쪽이 맞는걸까 고민이 됩니다.
조만간 투자코칭을 통해 실거주 이동과 사업자대출, 투자를 어떤식으로 핸들링해 나가야할지 문의드려야겠습니다.
강의에서 마지막 말씀을 하실때 너나위님이 좀 지쳐보이시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힘내세요!
월부를 통해 자본주의를 깨닫고 너무 좋아하던 드라마도 다 끊고 쉬는 시간 틈틈히 관련 글을 읽고 유튜브를 보고 하는데~ 가끔은 세상물정 모르고 생각없이 살던 시간이 그립기도합니다 ㅎㅎ
하지만 지방에 살면서 막연히 서울 내집은 꿈을 못 꿨었는데ㅡ 투자를 통해서 언젠가는 서울에 내집을 장만할 생각에 희망이 보이고, 자영업을 하면서 바꿀수 없는 현실에 무기력하게 있었던것 같은데~ 월부를 통해 경제적 자유를 꿈꿀수 있게 되었습니다.
좋은 환경 만들어 주시고 아낌없이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래오래 살아남겠습니다~
댓글
미이인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