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일도 많고 야근도 많아서 고민하고 고민하다 한달은 죽었다 생각하고 한번 들어보자 하고 이왕할거면 제대로 해봐야지 하며 조모임까지 신청해서 듣게된 월부 첫강의였습니다.

예상대로 현생이 바빠 강의가 약간 밀리기도 했지만 조원분들과 함께 으쌰으쌰하며 완강까지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재테크 자체가 처음인 저에게 너무나 새로운 관점과 시야를 가질 수 있는 강의였고, 1주차부터 3주차까지 정말 돈아깝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던 강의였습니다.

1주차, 2주차에서도 새로운 개념과 관점을 배우며 느낀게 많았는데, 마지막 3주차 강의를 듣고 어렵고 막연하기만 했던 부동산이 정말 열심히 모아서 나도 부동산투자라는걸 해볼 수 있지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저에게 허들을 좀 더 낮춰줄 수 있었던 강의였던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은 아는게 하나도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열심이 모으는 단계부터 저의 페이스에 맞게 천천히 진행을 할 예정이긴하지만 ‘나도 할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든것만으로도 저에게 큰 변화가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면서 직접 부동산 관련해서 계약을 해본적도 관심을 가진적도 없었지만 강의를 통해 기본적인 프로세스와 과정, 방법에 대해 알게된 후에 한번 열심히 공부 해봐야겠다. 지금 하는 일이 다가 아니구나를 깨달으며 보는 시야가 넓어질 수 있는 계기가되었습니다.

강의를 해주신 너나위님, 광화문 금융러님, 권유디님의 진심이 느껴지는 강의들이였기에 더욱 저에게 다가온것 같습니다. 강의를 들으며 ‘나도 빨리 투자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천천히 차근차근 공부하고 쌓아나가며 저에게 맞는 페이스대로 꾸준히 늘려나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의해주신분들과 함께 해준 조원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횰럽
24. 11. 26. 15:31

땅땅님처럼 아주 야물딱진 후기네요❤ 땅땅님은 잘할 수 있을거라 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