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실전반 2기 [소중이사랑] 수강후기

예전 네이버 블로그로 부업의 꿈을 꾸었던 적이 있습니다.

2년정도 꾸준히 하였으나 수익은 없었고, 체험단도 잘 뽑히지 않았습니다.

글쓰기에 문제가 있다는 것은 알았지만,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알 수 없었기에 접었고 잊고 살고 있었습니다.

부동산 관심으로 월부에 가입이 되어 있었고, 월부에서 보낸 광고문자에서 잊고 살았던 블로그 부업문구를 보게 되었습니다.

블로그는 그만 두었지만 브런치를 통해 글은 꾸준히 쓰고 있었고, 이 글을 수익화하면 좋겠다는 막연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자신이 없었습니다.

수익화 할 수 있는 글을 쓰는것, 그것이 제가 배워야 할 부분이라 생각이 들었고 어차피 글을 계속 쓸거라면 다시 블로그에 도전해보자는 마음으로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그렇게 여름에 기초반을 들었고 애드센스 한번에 합격했습니다.

좀 더 수익화에 가까워지고 싶어서 실전반을 수강했고, 글쓰는 방식에 대해 다시 한번 더 점검했습니다.

저는 제가 쓰고 싶은 글을 쓰는 경향이 있었는데,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독자를 위한 글도 써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내가 관심 있는 것도 쓰지만, 내 관심 분야 중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것, 내 글을 읽는 독자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일지 생각해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바빠서 카카오톡 단체창을 잘 들여보지 못한것, 라이브 Q&A등을 잘 활용하지 못했던게 아쉽지만 그래도 스텝분들께서 중요한 내용을 정리해서 볼 수 있게 해주셔서 참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글 갯수가 많아야 한다고 해서 열심히 글 쓰기에 주력하고, 글이 많아지면 다양한 방법을 통해 수익화에 노력해보려고 합니다.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소중이사랑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