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10억 달성을 위한 부자 마인드 갖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안녕하세요! 마롤즈입니다.
4강의 마지막 강의를 들으니 12월에는 약간의 슬럼프?에 주저앉지 말고 내가 해야할 일에 대해
루틴화해서 매일 조금씩 임장도 해보고 임장보고서도 써 봐야겠습니다.
4강에서는 가장 궁금했던 내 투자금에 맞는 임장지, 투자가능 지역에 대해 주우이님이 강의해 주셨는데요.
강의를 들을 때마다 조금씩 바뀌기는 했지만
지난 실준반 주우이님 강의를 듣고 해 놓은 메모 그대로
먼저 광역시 중에 울산부터 임장을 해볼까 합니다.
울산과 중소도시(천안/청주) 임장을 해서 2-3월 중에는 1호기를 투자하고 싶습니다.
그 다음에는 노원 동대문구 같이 집 근처에서 서울 수도권 이런 지역을 꾸준히 임장하면서 열심히 일하며 2호기를 위한 종자돈을 모으며 투자공부를 해 나갈 생각입니다. 5년정도를 잡고 있는데요.
주우이 강사님 말씀대로 3년 잡았지만 그 안에 성과가 나올 수도 있고 안 나올 수도 있으며, 하다보니 벌써 10년째라는 이야기를 듣고, 부동산 투자도 익숙해지면 꾸준히 해 나가게 되겠죠.
지방 투자 2-3채 후엔 저도 서울 수도권에 투자하고 싶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조금 힘들고 지치지만 마음 다잡고 너무 잘하려 하기 보다 완료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꾸준히 하려 합니다.
강의를 들을 수록 앞마당을 많이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방 임장은 1월 지방투자 기초반을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하려 하는데… 그 전에 제가 사는 지역을 먼저 12월동안 임장을 하며 실전준비반에서 배웠던 내용대로 임장보고서도 써보고 매물임장까지 해 보려 합니다.
열반스쿨 기초반에서는 성동구를 실준반에서는 광진구를 임장해 보면서 대략 ‘이런 게 임장이구나!’라는 것을 알았다면 12월 내가 사는 곳 임장은 내가 가장 잘 아는 곳이니 지역을 보는 눈과 해석하는 것이 어떻게 달라질 지 기대가 되네요.
아무래도 낯선 곳보다 내가 잘 아는 지역을 임장하며
실력을 쌓고 지방임장을 가면 더 좋을 거라는 선배님, 강사님들의 말씀이 다 뜻이 있겠죠!
첫째주는 회사 업무로 새벽부터 일어나 하루종일 일을 하게 될거라 우선 11월 열반중급반에서 못 읽었던 선택도서를 조금씩 읽을 계획입니다.
달성할 수 있도록 매일 읽을 페이지를 미리 계획해 놓아야겠습니다.
12/8~9(일,월) 사전조사 하기
12/12~13(목,금) 분위기임장 하기
12/15~16(일,월) 단지임장 1
12/17 (화) 단지임장 2
12/20~22 (금~일) 임장보고서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