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열강을 하신 자모님의 7시간 30분에 걸친 강의를 완강해서 뿌듯합니다.자모님의 열정이 화면을 뚫고 나오는거 같았어요.
지난 지투반때는 온라인수업만 들었던지라 분임만 혼자 갔었고 임장보고서는 시도만 하다가 결국 못했었습니다.
이번 지투반은 임보에 대한 부담이 지난번보다는 줄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자모님께서 데이터모으는것에 시간이 오래걸리면 레버리지해도 되고 중요한 것은 그 데이터를 통해 지역에 대한 해석을 하는게 중요하다는 말씀 정말 가슴에 와 콕 박혔습니다.
임보를 세련되게 이쁘게 쓰지못해 부끄럽고 위축됐는데 그렇게 쓴다고 투자를 잘하는 것도 아니라는 말씀 힘이 되었어요.
빠른 시간안에 두 지역을 휘리릭 둘러본 느낌이에요.참 많은 내용을 얘기하셨는데 이걸 다 담아내지못하는 제 그릇이 좁은 게 안타까울 뿐입니다.하지만 이또한 천천히 또 익숙해질 날이 올거라 확신합니다.
자모님이 강의에서 벤치마킹할 것을 딱 3개만 골라서 남기라고 하신게 인상적이었어요.
그래서 뽑아본 벤치마킹 : 1. 데이터 레버리지 마구마구.연연해 하지말고 해석에 중점. 2. 건강이 최고가치라는 말씀 3. 월 임장4번5번가면서 손품 최대한 팔고 가기.
아이둘키우는 40대워킹맘이라 난 지방을 자주 못간다고 세워놓았던 장벽이 스르르 허물어진 느낌입니다.
그렇게 느리지만 포기하지않고 꼭 1호기를 이뤄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리고 지방이 그렇게 싸다니 놀란 수업이었습니다.
자모님 정말 감사합니다.쌀쌀한 날씨 건강 잘챙기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