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반 완강(뿌시기!): 오프라인이라 강의는 다 들었지만, 복강을 아직 못 함. 남은 기간까지 복강 1번 이상 꼭 하고 강의 정리하기!
임장 해보기: 첫 임장을 조모임으로 강남구 분임을 했음. 처음이라 모르는 것 투성이었지만 하나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시는 조원분들이 있기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음. 다음엔 더 열심히 하기!
경제 도서 3권 읽기: 경제 도서 1권 읽음. 짠쓰 반성하자,,? 경제 도서보다 일반 소설을 더 좋아해서 일반 소설을 많이 읽음. 25년에는 경제 도서를 많이 읽자!
조모임 성실하게 임하기: 나름 성실하게 임했다고 생각함. 다만, 우리 조 모든 분들이 성실! 성실! 성실! 열정! 열정! 열정! 대선배님들이어서 거기에 조금 묻힐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함. 우리 4조 사랑해여,,,,♥
☞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강의를 신청하고 들었지만 너무 대단한 분들을 조원으로 만난 덕분에 내가 앞으로 나아가야 하는 방향을 잡을 수 있었고 짧은 시간 동안 마인드, 투자 지식 등 많은 부분에서 성장할 수 있었다. 24년 마지막 달을 뿌듯하게 보낸 것 같고 중간에 일을 다시 하면서 많이 헤이해지고 체력 이슈로 힘들어서 포기할 뻔 했지만 열심히 하는 조원들이 있기에 다시 마음을 잡을 수 있었다. 25년 새해에는 누구보다 열심히 하는 짠쓰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