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투기5기 신도시 투자로 3대가 8자 고치조 웨클] 한 달 조모임 후기

 

안녕하세요. 될 때까지 할 것이기에 성공할 수밖에 없는 투자자 웨클입니다.

2024년 12월, 2024년의 월부-투자 생활의 마지막 강의인 

신도시투자기초반 5기 여정이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이제 신투기가 서투기로 합쳐진다고 하니, 어쩌면 역사에 남을 마지막 신투기 기수가 되겠네요.

저는 그 동안 수도권 앞마당으로는 부천, 광명, 평촌, 산본, 안산 등 서부권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서울 임장도 여름 이후 최근에서야 서대문, 동대문, 관악(진행중)으로 다녀왔으니까요.

 

수도권에서 부동산은 경부라인에 주목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강남과 물리적인 위치가 가까운 

동남권이 투자가치가 높다는 건 익히 들어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 동안 집에서 거리가 멀다는 이유로 성남, 수지 등 가치가 있는 땅에 임장 다녀올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38조를 만나 구성남으로 임장지가 배정 된 건 행운일지 

모릅니다. 지난 서울 4급지 임장을 다니며, 비슷한 가치의 구성남을 임장하며 자연스럽게 비교평가가

되어서 투자 영점 조준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추운 겨울날씨에, 거리도 멀고, 연말인 점을 감안하면, 혼자서 임장하기는 어려운 일이었을 겁니다.

우리 38조 동료분들이 있었기에 이렇게 수월하게(?) 앞마당을 만들 수 있어 다행입니다.

투자는, 월부 투자는 꾸준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꾸준할 수 있는 힘은, 환경 안에 계속 있는 것.

그렇게 하기 위해서 동료분들의 조력이 매우 필요한 것 같습니다.

 

지난 한 달 동안 긍정적인 에너지 주신, 조장님을 비롯한 8명의 조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구성남 같은 가치 있는 땅에 꼭 1호기 하셔서, 앞으로 원하시는 노후준비, 경제적 자유를 위한 

초석이 되길 바랍니다. 

저도 목표를 이루는 그 날까지 월부 안에서 꾸준함을 잃지 않겠습니다. 

 

동료 분들 지난 한 달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투자생활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댓글


웨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